시카고 호텔 가볼만한 곳 | 더 랭햄 시카고, 더 페닌슐라 시카고 등
세계적인 건축물과 문화가 공존하는 도시 시카고에서는 호텔 선택만으로도 여행의 품격이 달라진다. 미시간호 전망과 세련된 인테리어, 수준 높은 서비스까지 갖춘 숙소들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오늘은 시카고에서 머물기 좋은 럭셔리한 호텔 4곳을 소개한다.
더 랭햄, 시카고
더 페닌슐라 시카고
호텔 EMC2,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스로이 시카고
더 랭햄, 시카고는 시카고 중심부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도보 4분 거리에 미시간 애비뉴, 8분 거리에 밀레니엄 파크가 있어 주요 관광지를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다. 여유로운 숙박을 위해 다양한 베개 옵션이 준비되어 있으며, 노트북 작업 공간과 실내 수영장 등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객실 상태는 최상급으로 관리되어 있어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투숙 경험을 선사한다.
더 페닌슐라 시카고는 시카고 중심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존 핸콕 센터와 현대미술박물관 등 주요 명소를 쉽게 방문할 수 있으며, 미시간 애비뉴까지는 도보 5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루프탑 테라스와 실내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고,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도시 전망을 감상하며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중심지 입지와 고급스러운 시설을 갖춘 시카고 대표 럭셔리 호텔이다.
호텔 EMC2,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시카고 중심부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도보 3분 거리에 미시간 애비뉴, 12분 거리에 시카고 리버워크가 있어 관광과 쇼핑을 즐기기에 좋다. 피트니스 센터와 풀장, 풀사이드 바가 마련되어 있으며 바에서는 다양한 음료와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또한 호텔 내부에는 상점, 바, 미용실 등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머무는 동안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바이스로이 시카고는 스테이트 스트리트 인근에 위치해 도보 6분이면 미시간 애비뉴에 도착할 수 있으며, 미시간 호수까지도 약 0.6km거리로 가깝다.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자전거 대여 서비스, 야외 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리한 투숙이 가능하다. 4.5성급 호텔로, 합리적인 가격대와 함께 도심 속 여유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1. 아름다운 시카고 건축 투어
시카고 건축 투어는 '건축의 도시'라 불리는 시카고를 깊이 있게 탐험할 수 있는 대표적인 투어이다. 윌리스 타워 전망대에서 내려다보는 전경을 비롯해 밀레니엄 파크와 마리나 시티, 네이비 피어까지 다양한 명소를 둘러볼 수 있다. 하루 동안 150년에 걸친 시카고 건축의 역사를 따라가며 흥미로운 이야기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알찬 투어다.
2. 시카고 빅버스 시티투어 버스 1,2일권
시카고 빅버스는 시카고를 효율적으로 여행할 수 있는 교통수단이다. 11개의 정류장이 주요 명소 근처에 위치해 있어 이동이 편리하며, 존 핸콕 센터와 시카고 리버워크, 윌리스 타워 앞에서 자유롭게 하차해 사진을 찍을 수 있다. 48시간 동안 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시카고 주요 스팟을 여유롭게 둘러보기에 좋다.
3. 미국 SIM카드
출국 전에 미리 구매한 미국 SIM카드는 인천공항에서 간편하게 수령할 수 있다. 사용 기간은 5일부터 최대 30일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무제한 4G 데이터가 제공되어 여행 중에도 안정적으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익스피디아,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