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제주 서귀포 가성비 숙소, 타마라 제주의 모든 것

제주 서귀포 호텔 추천, 타마라 제주ㅣ조식, 객실, 위치 등

by 마이트립로그

제주 서귀포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함을 모두 잡고 싶다면 타마라 제주가 좋은 선택이다. 3만 원대로 머물 수 있는 가성비와 깔끔한 객실, 필요한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실속 있는 서귀포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눈여겨볼 만한 숙소다.

d1976723.jpg
61e756ae.jpg 타마라 제주



'타마라 제주'에서 1박 2일
알차게 보내는 방법


예약하기

타마라 제주의 10월 평일 기준 요금은 약 3만 원대다. 다만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 시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 후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타마라 제주' 가격 자세히 보기



1일차


숙소 찾아가는 길

타마라 제주는 서귀포 중심에 자리해 주요 관광지 접근성이 뛰어나다. 서귀포터미널에서 차로 약 3분, 제주월드컵 경기장까지는 약 2분, 천지연 폭포까지는 약 6분 거리로 이동이 편리하다. 부담 없이 서귀포 일정을 소화하기 좋은 숙소다.

0f9f03d1.jpg



체크인

타마라 제주의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자정까지 가능하다. 자정 이후에는 상주 직원이 없어 체크인 시간이 제한되므로, 지정된 시간 내 도착을 권장한다. 또한 무인 프론트 시스템이 도입되어 있어 셀프 체크인과 체크아웃이 간편하게 가능하다.

image_2.jpg



룸 타입

스탠다드 더블룸은 약 19.8㎡ 크기로 최대 2인까지 투숙 가능한 타마라 제주의 대표 객실이다. 깔끔하고 아늑한 인테리어와 기본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짧은 여행이나 커플 숙박에 적합하다. 객실 내 냉장고, 커피포트, OTT 연결이 가능한 TV까지 구비되어 있어 편리함을 더한다. 실속 있는 구성 속에서도 쾌적함을 유지한 공간으로, 가성비 좋은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객실이다.

655f25d0.jpg
bbb8adcc.jpg
캡처.JPG


패밀리 트윈룸은 퀸사이즈 침대 1개와 슈퍼싱글 침대 1개로 구성되어 최대 3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세면대가 방 안에 따로 마련된 건식 구조로, 가족이나 친구 단위로 이용하기 편리하다. 디럭스 더블룸은 약 21.5㎡ 크기로 최대 2인까지 머물 수 있는 아담한 공간이다. 뒤로 젖혀지는 의자와 미니 원목 테이블이 있어 배달 음식이나 간단한 식사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실용적인 구조가 특징이다.

4fe52264.jpg 패밀리 트윈룸
일반2.JPG 디럭스 더블룸



시그니처 부대시설과 놀거리

타마라 제주의 장점 중 하나는 알차게 갖춰진 부대시설이다. 1층에는 코인 세탁실과 무인편의점이 있어 장기 숙박이나 가족 여행에 특히 편리하다. 세탁실에서는 여행 중 생긴 빨래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고, 무인편의점에서는 간단한 간식과 생활용품을 언제든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1층에는 아늑한 휴게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커피 한 잔과 함께 잠시 쉬어가기 좋다.

456f88c9 (1).jpg
96e20d14.jpg



2일차


조식

타마라 제주의 조식은 1층 식당에서 오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운영된다. 한식과 양식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따뜻한 밥과 국, 간단한 빵류, 과일, 커피, 음료까지 준비돼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하기 좋다.


타마라 제주 조식

이용시간: 오전 7시 ~ 오전 9시 30분

가격: 1인당 12,100원

image_1.jpg



체크아웃

'타마라 제주'의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이다.

'타마라 제주' 자세히 보기




'제주 서귀포' 가볼만한 곳 & 여행 준비물


1. 제주명가두루치기 서귀포올레시장점

제주명가두루치기 서귀포올레시장점은 서귀포 여행 중 꼭 들러볼 만한 현지 맛집이다. 신선한 해산물과 제주 흑돼지를 활용한 두루치기가 대표 메뉴로,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다. 서귀포의 특유 풍미를 느끼며 든든하게 식사하고 싶다면 방문해볼 만한 장소다.

캡처.JPG 제주명가두루치기 서귀포올레시장점


2. 천지연 폭포

타마라 제주에서 차로 약 6분 거리에 위치한 천지연 폭포는 제주 여행 필수 코스 중 하나다. ‘하늘과 땅이 만나는 연못’이라는 이름처럼, 시원한 물줄기와 주변 자연 경관이 어우러져 산책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제주를 찾았다면 놓치지 말고 방문해볼 만한 장소다.

캡처.JPG 천지연 폭포



지금 예약 가능한

'제주' 숙소 자세히 보기



마이트립로그의
또 다른 '제주 숙소' 콘텐츠




Photograph by @아고다, 익스피디아, 제주명가두루치기 서귀포올레점 네이버지도 업체등록사진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도시를 벗어나 힐링 충전하는 괴산펜션 4곳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