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숙소 추천, 라비돌리조트ㅣ조식, 부대시설, 주변 가볼만한 곳
화성 가족여행의 따뜻한 시작점 라비돌호텔을 소개하고자 한다. 자연과 어우러진 조용한 환경 속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편안한 휴식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확인해 보자.
예약하기
'라비돌호텔'은 11월 평일 기준으로 12만 원대 정도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1일차
라비돌호텔 & 리조트는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해 있다. 수원역이나 병점역에서 택시로 약 15분 내외 소요된다. 주변이 수원과학대학 인근이며, 자연과 어우러진 조용한 환경이라 가족 여행에 안성맞춤이다.
리조트 로비는 1층이며, 체크인 전후 짐 보관 서비스가 가능하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시작된다.
온돌 A 매트리스 객실은 가족 여행객, 아이 동반 또는 어르신 동반 고객께 특히 추천한다. 침대 대신 저상 매트리스와 한국식 온돌 바닥 구조로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기에도 좋고, 바닥 난방 덕분에 겨울철에도 따뜻하다. 기준 인원은 2인이며 최대 6인까지 추가 침구 요청 가능하다. 무료 Wi-Fi, 냉장고, 전기포트, 헤어드라이어 등 모든 어메니티가 갖춰져 있다.
슈페리어 트윈, 주니어 스위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등 다양한 타입이 있다. 슈페리어 트윈은 침대 두 개가 있고 업무용 책상과 소파 등이 갖춰져 있다. 주니어 스위트는 넓은 공간과 고급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는 침실과 거실이 분리돼 프라이버시를 중요시하는 분들께 좋다.
이 리조트는 사계절 이용 가능한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라운지캐슬 카페, 골프장, 키즈클럽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어린이 동반 가족, 골프 애호가, 출장객 등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시설을 제공한다. 유럽풍 인테리어의 카페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비즈니스센터를 이용할 수도 있다. 키즈클럽을 통해 부모님들은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조식은 비스트로 레스토랑에서 운영되며, 한식과 양식을 포함한 메뉴들이 준비돼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라비돌호텔 조식
운영 시간 : 오전 7시 ~ 9시
'라비돌호텔'의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이다. 늦은 체크아웃이나 조기 체크인 요청은 사전 문의하면 가능할 수 있다.
1. 매향리 평화생태공원
차로 약 30분 소요된다. 과거 미군 폭격장이었던 매향리가 평화와 생태의 공간으로 재탄생된 공원이다. 넓은 잔디밭과 생태연못, 평화 전시관이 있어 아이들과 자연과 역사를 함께 배울 수 있다.
2. 제부도
차로 약 30분 소요된다. 바닷길이 열리는 ‘모세의 기적’으로 유명한 섬으로 아이들과 갯벌 놀이를 즐기기 좋다. 해변 산책로와 놀이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가족 단위 여행에 적합하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여기어때, 대한민국구석구석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