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더 비치 타워 오키나와, 가족 휴양을 위한 올인원 호텔

오키나와 숙소 추천, 더 비치 타워 오키나와ㅣ위치, 조식, 부대시설 등

by 마이트립로그

오키나와에서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더 비치 타워 오키나와’는 눈여겨볼 만하다. 객실에서 바로 이어지는 바다 전망, 온천과 키즈풀 등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필요한 요소들이 잘 갖춰져 있다. 호텔 앞에는 선셋비치가 펼쳐지고, 아메리칸 빌리지까지도 걸어서 쉽게 이동할 수 있어 동선이 편리하다.


image_1.jpg
image_2.jpg 더 비치 타워 오키나와



'더 비치 타워 오키나와'에서 1박 2일
알차게 보내는 방법


예약하기

'더 비치 타워 오키나와'의 11월 평일 기준 요금을 약 20만 원대에서 50만 원대 사이로 형성되어 있다. 다만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 시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 후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더 비치 타워 오키나와' 가격 자세히 보기



1일차


숙소 찾아가는 길

더 비치 타워 오키나와는 차탄(미하마) 지역 한가운데 자리해 여행 동선을 짜기 매우 수월하다. 호텔에서 걸어서 4분이면 가까운 아라하 해변에 닿아 가볍게 산책하거나 바다 풍경을 즐기기 좋다. 또한 도보 10분 거리에 아메리칸 빌리지가 있어 쇼핑, 식사, 야경 감상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주변 편의시설이 촘촘하게 모여 있어 이동 시간이 최소화되는 점이 큰 장점이다.

image_20.jpg



체크인

더 비치 타워 오키나와의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시작된다. 메인 로비에는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어메니티가 정돈되어 비치되어 있어, 필요한 물품을 먼저 챙긴 뒤 객실로 이동하면 훨씬 효율적이다.

image_3.jpg



룸 타입

더 비치 타워 오키나와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은 객실은 ‘패밀리룸’이다. 약 49㎡ 규모로 넉넉하게 구성된 이 공간은 최대 5인까지 투숙할 수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복층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서로의 생활 공간을 자연스럽게 분리할 수 있고, 싱글베드 4개가 갖춰져 있어 아이들과 함께 머물 때도 편안함을 유지한다. 간단한 조리와 식사가 가능한 주방과 4인용 식탁, 그리고 여유로운 소파 공간까지 더해져 휴식과 활동이 자연스럽게 공존한다.

image_40.jpg
image_21.jpg
image_43.jpg 패밀리룸


더 비치 타워 오키나와는 동행 유형에 따라 선택 폭이 넓은 객실 구성을 갖추고 있다. 약 46㎡ 규모의 '비치 타워 스탠다드'는 싱글베드 2개와 별도의 거실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실용성을 중시하는 여행객에게 사랑받는다. 한 단계 넉넉한 '이그젝티브 트윈'은 가족 단위나 여유로운 객실을 원하는 이용객에게 적합하며, 침대 구성과 공간 활용이 안정적이다. '코너 스위트룸'도 눈여겨볼 만하다. 신혼여행이나 기념일처럼 뜻깊은 순간에 어울리는 객실로, 객실에서 펼쳐지는 바다 전망이 여행의 분위기를 한층 깊게 만들어준다.

image_38.jpg 비치 타워 스탠다드
image_32.jpg 이그젝티브 트윈
image_27.jpg 코너 스위트룸



시그니처 부대시설과 놀거리

더 비치 타워 오키나와의 별관 1층에 자리한 천연 온천은 오전 7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되어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풀기에 제격이다. 입구에는 가볍게 족욕을 즐길 수 있는 족탕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긴 이동 후 잠시 쉬어가기 좋다.


야외 풀장 역시 만족도가 높다. 온천수를 이용한 풀과 일반 수온의 풀이 나누어져 있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으며, 깊이도 다양해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객도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수영 후에는 호텔 바로 앞의 선셋 비치에서 해수욕을 이어가면 또 다른 분위기의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더 비치 타워 오키나와 온천

온천 운영 시간 : 오전 7시 ~ 오후 11시

image_23.jpg 더 비치 타워 오키나와 온천
image_26.jpg 더 비치 타워 오키나와 야외 풀장
image_10.jpg 더 비치 타워 오키나와 선셋 비치



2일차


조식

'더 비치 타워 오키나와'의 조식은 실내석과 테라스석 중 원하는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메뉴는 오키나와 가정식부터 서양식 디시까지 폭넓게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키즈밀도 준비돼 있어 가족 모두가 만족할 만한 조식 경험을 선사한다.


더 비치 타워 오키나와 조식

이용시간: 오전 7시 ~ 오전 10시

image_8.jpg



체크아웃

'더 비치 타워 오키나와'의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이다.

'더 비치 타워 오키나와' 자세히 보기




'오키나와' 가볼만한 곳 & 여행 준비물


1. 오키나와 선셋 BBQ 테라스

오키나와에서 아름다운 일몰과 함께 여유로운 저녁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오키나와 선셋 BBQ 테라스’를 추천한다. 모토부 해안가에 자리해 탁 트인 바다 전망을 마주한 채 신선한 바비큐를 맛볼 수 있으며, 오키나와 대표 명소인 츄라우미 수족관까지 차로 약 20분 거리에 있어 여행 동선도 효율적이다.

17555663281005.jpg 오키나와 선셋 BBQ 테라스 예약

'오키나와 선셋 BBQ 테라스' 예약하기


2. 오키나와 나하 시내 버스 1일 패스

오키나와 나하 시내를 자유롭게 둘러보고 싶다면 ‘오키나와 나하 시내 버스 1일 패스’가 좋은 선택이다. 하루 동안 균일 요금 구간 내에서 버스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어, 나하의 주요 관광지와 골목길까지 가볍게 이동할 수 있다.

17496969200853.jpg 오키나와 나하 시내 버스 1일 패스

'오키나와 나하 시내버스 1일 패스' 예약하기


3. 일본 유심칩

일본 유심칩은 최대 10일간 넉넉하게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어 여행 중에도 끊김 없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인천공항에서 간편하게 수령할 수 있으니 출국 전에 꼭 예약하기를 추천한다.

'일본 유심칩' 예약하기



지금 예약 가능한

'오키나와' 숙소 자세히 보기

'오키나와' 놀거리 자세히 보기




마이트립로그의
또 다른 '오키나와 숙소' 콘텐츠




Photograph by @ 익스피디아, 아고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둘만의 낭만을 담은 칸쿤 올인클루시브 허니문리조트 4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