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호텔 추천, 호텔 일쿠오레남바ㅣ위치, 조식, 객실 등
오사카 여행 준비 중이라면 일쿠오레난바호텔을 추천한다. 접근성과 가성비가 뛰어난 난바 호텔로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은 이곳을 지금부터 자세히 소개할 테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일쿠오레난바호텔'은 12월 평일 기준으로 13만 원대 정도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1일차
호텔은 지하철 미도스지선 난바역 2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이다. 간사이공항에서 난카이전철 ‘난바역’까지 약 40분, 공항 리무진 버스도 바로 연결된다. 도톤보리, 신사이바시 쇼핑거리는 도보 5~10분 거리이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웰컴 드링크는 없지만, 라운지에서 무료 음료를 셀프로 즐길 수 있다.
가성비와 공간 밸런스가 좋은 세미 더블룸은 오사카 혼자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약 15㎡ 크기로 더블베드(폭 140cm)가 있어 혼자 쓰면 넓고, 커플도 편하게 머물 수 있다.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기가 있고,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등 기본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깔끔하고 조용한 숙소를 비용 부담 없이 원한다면 세미 더블룸이 합리적인 선택이다.
231실 규모의 호텔은 깔끔하고 실용적인 인테리어의 객실을 제공한다. 혼자 묵기 좋은 싱글룸, 친구끼리 숙박하기 좋은 이코노미 트윈룸, 가족 단위나 아이 동반 여행객에게 적합한 스탠다드 트윈룸이 인기가 많다. 모든 객실에는 무료 Wi-Fi, 냉장고, 전기주전자, TV, 비데 화장실이 기본으로 구비되어 있다. 오사카 난바 호텔 중 공간 효율이 좋고 청결하다는 후기가 많다.
일쿠오레난바호텔은 여행객들이 자주 찾는 1층 라운지와 조식 레스토랑 ‘Salone’, 코인 세탁실을 제공한다. 라운지는 하루 종일 운영하며, 투숙객은 무료 커피 및 음료를 이용할 수 있다. 코인 세탁실은 13층에 있으며, 로비에는 짐보관용 로커, 자동판매기, 제빙기, 전자레인지 등이 있다. 장기 숙박객이나 오사카 혼자 여행 중 간단한 세탁이나 음식 데우기가 필요한 분들에게 편리하다.
1층 레스토랑에서 일본식과 서양식 메뉴가 포함된 뷔페로, 밥·국·계란 요리·소시지·샐러드·빵 등을 즐길 수 있다. 든든한 아침을 원하는 오사카 여행객에게 인기 있다.
호텔 일쿠오레 남바 조식
이용 시간 : 오전 7시~9시 30분
요금 : 1인 기준 1,200엔
'일쿠오레난바호텔'의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이다. 1층 로비에서 짐 보관이 가능하다.
1. 오사카 출발 교토 & 나라 일일 투어
오사카 출발, 교토와 나라 명소 하루 만에 정복! 후시미이나리 신사, 우지 녹차 마을, 나라공원 사슴들과 교감하는 특별한 경험. 아래 링크에서 일정 및 할인 혜택 확인한다!
2. 오사카 이코카 카드
이코카 카드로 오사카, 고베, 교토 등 주요 도시에서 교통과 쇼핑을 편리하게 해결한다. 인천공항에서 수령 후 바로 사용 가능하며, 미리 준비하면 더욱 편리하다.
3. 일본 유심칩
일본 여행 중 빠르고 안정적인 인터넷을 위해 유심칩을 준비한다. 데이터 용량과 사용 기간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설정 없이 간편하게 연결된다. 아래 링크에서 구매 후 출국 당일 인천공항에서 바우처를 제시하면 수령 가능하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아고다, 익스피디아, 데이오프, 호텔 일 쿠오레 난바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