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숙소 가볼만한 곳 | 스텔라 마리스 비치 다낭, TMS 호텔 다낭
0합리적인 예산으로 다낭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10만 원 대에서 선택할 수 있는 숙소는 훌륭한 대안이 된다. 미케 비치와 가까운 호텔부터 루프탑 수영장과 인피니티 풀을 갖춘 곳까지, 다양한 매력이 담긴 숙소들이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2025년 12월 기준 가성비가 돋보이는 다낭 호텔 4곳을 정리하였으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스텔라 마리스 비치 다낭
멜리아 빈펄 다낭 리버프런트
TMS 호텔 다낭 비치
하이안 비치 호텔 & 스파
스텔라 마리스 비치 다낭은 미케 비치까지 도보 5분, 박 마이 안 비치까지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해변 접근성이 뛰어난 숙소이다. 호텔의 루프탑 수영장은 개방감 있는 전망을 자랑하며, 특히 야경이 아름다워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투숙객에게 제공되는 30분 무료 발마사지 서비스도 매력적인 혜택으로, 이동 후 피로를 풀기 좋은 요소이다.
멜리아 빈펄 다낭 리버프런트는 다낭 중심에 자리 잡아 한 리버까지 도보 3분, 한 리버 다리까지 약 6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이다. 가족 여행객에게 특히 적합하며, 다낭에서 가장 많은 객실을 갖추고 있어 대규모 단체 여행에도 편리하다. 420제곱미터 규모의 넓은 야외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어 휴식과 여가를 즐기기에 좋다.
TMS 호텔 다낭 비치는 미케 비치와 가까우며, 차로 약 3분 거리에 한 리버가 있어 접근성이 좋다. 숙박 가격 대비 수준 높은 조식이 제공되며, 특히 스테이크 코너가 인기를 끌고 있다. 25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에서는 탁 트인 전망을 즐기며 인생샷을 남길 수 있어 여행객에게 큰 매력으로 작용한다.
하이안 비치 호텔 & 스파는 미케 비치와 가까우며, 차로 약 3분 거리에 한 리버가 위치해 있다. 다낭 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 편리하다. 오후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수영장 바로 옆 레스토랑에서 피자, 맥주, 칵테일 등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1. 다낭 핵심 명소 단독 투어
다낭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다낭 핵심 명소 단독 투어'를 추천한다. 오행산에서 웅장한 대리석 동굴과 불교 사원을 탐방하며 다낭의 자연과 문화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으며,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자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2. 다낭 공항 단독 픽업 & 샌딩 서비스
‘다낭 공항 단독 픽업 & 샌딩 서비스’를 이용하면 야간 도착이나 이른 아침 출국도 걱정 없이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단독 차량으로 공항에서 호텔까지, 또는 호텔에서 공항까지 안전하게 모셔다 주며, 인원과 짐에 맞춰 4인승부터 16인승까지 차량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호객 행위나 불필요한 스트레스 없이 다낭 여행을 기분 좋게 시작하고 마무리하기에 좋은 서비스이다.
3. 베트남 유심칩
아래 링크를 통해 베트남 유심칩을 예매하면 베트남 여행 중 빠르고 안정적인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 인천공항에서 간편하게 수령이 가능하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익스피디아, 아고다, 언스플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