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온천숙소 가볼만한 곳 | 세심천온천호텔, 수안보 파크호텔 등
겨울의 추위를 녹이는 따뜻하면서 특별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국내온천숙소를 소개하고자 한다. 겨울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곳이다 매력적인 온천 숙소들을 선별하여 준비했으니 이번 겨울, 나만의 힐링 여행지를 찾아 떠나보면 어떨까!
세심천온천호텔
동해 보양온천 컨벤션 호텔
수안보 파크호텔
온천장 대성관 온천호텔
세심천온천호텔은 충남 예산에 위치한 국내온천숙소로, 풍부한 수량과 섭씨 49.5도의 온천수를 자랑하는 곳이다. 피부 미용과 건강에 좋은 온천수로 겨울철 힐링 여행지로 인기가 높다. 대온천탕과 노천탕, 다양한 사우나 시설이 깊은 휴식을 선사한다. 수암산의 자연과 어우러진 노천탕은 겨울의 낭만을 더해준다.
동해 보양온천 컨벤션 호텔은 망상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국내온천숙소로, 바다 조망과 온천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218개의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로 비즈니스와 힐링을 모두 충족시킨다. 별관 ‘별장 온천텔’에서는 조용한 프라이빗 온천을 경험할 수 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바다를 바라보며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다.
수안보 파크호텔은 충북 충주에 위치한 전통적인 품격을 지닌 국내온천숙소이다. 노천 온천탕과 맥반석 사우나, 천연 온천,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시설이 여유로운 힐링을 선사한다. 아늑한 객실은 한옥 온돌 스타일부터 모던한 스타일까지 다양하다. 가족과 단체 여행객에게도 편리한 추천 숙소이다.
부산의 온천장 대성관 온천호텔은 지하철역과 가까워 접근성이 뛰어나다. 전 객실에 100% 온천수가 공급되며, 대중탕과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모던한 인테리어와 히노끼 노천탕이 있는 VIP룸으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국내온천숙소로서 전통 온천의 매력을 간직한 추천 여행지이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여기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