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호텔 추천, 스티치호텔 교토ㅣ아파트식 호텔, 위치, 교토가족숙소 등
교토 가족 여행객 중 교토가족숙소 고민하고 있다면? 아파트식 호텔인 교토신상숙소, 스티치호텔교토를 주목해 보자. 교토 중심지의 호텔로 여행지 접근성이 좋아 교토 여행을 즐기기 제격이다. 25년 6월에 문을 열어 깔끔하고 최대 6인까지 머물기 좋은 숙소와 교토의 주요 명소들을 방문하는 반일투어까지 함께 소개한다.
'스티치호텔교토'는 12월 평일 기준 70만 원대, 주말 기준 80만 원대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스티치호텔 교토는 밤의 야경이 가득한 거리를 느끼기 좋은 폰토초와 교토가족여행객들이 방문하기 좋은 다양한 쇼핑몰과 맛집이 모인 교토 번화가 시조도리 근처에 위치한다. 교토 중심부에 자리한 호텔로 근처에 가와라마치도리가 있고 400년 역사를 가진 전통시장인 니시키 시장에 도보 1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다.
로비에서 체크인을 진행하며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다. 체크인 전 짐 보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프런트 데스크에 문의해 보자. 24시간 운영하며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불편함 없이 머물기 좋다.
교토가족숙소로 추천하는 스티치 호텔 교토의 디럭스 아파트 객실은 쾌적한 객실 컨디션과 시내 전망의 객실이다. 더블침대 2개와 더블 2층 침대 1개가 구비되어 있고 전자레인지, 식탁, 쿡탑, TV, 냉장고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무료 와이파이 역시 제공된다. 간단한 조리가 가능한 객실로 약 54㎡ 규모의 넓은 아파트형 호텔이다. 최대 5인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무료 유아용 침대를 요청할 수 있어 교토가족여행객에게 추천한다.
교토신상숙소인 스티치 호텔은 16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으며 다리미, 전자레인지, 식탁, TV, 헤어드라이어, 세안용품 등이 준비되어 있다. 조리가 가능한 객실엔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조리도구와 식기 등이 준비되어 있다.
최대 6인이 이용할 수 있는 디럭스 스튜디오 객실은 더블침대 2개와 더블 2층 침대 1개가 준비되어 있다. 이그제큐티브 아파트 객실은 최대 5인이 이용할 수 있는 강 전망 객실이다. 객실 내 더블침대 2개와 더블 2층 침대 1개가 준비되어 있고 무료 유아용 침대가 제공된다.
스티치호텔교토는 객실 내 시설만 이용해도 충분히 불편함 없이 머물 수 있다. 객실 내 세탁기와 건조기를 이용해 간단한 세탁이 가능하고 다리미를 이용할 수 있다. 외부 음식을 데우고 싶다면 전자레인지를 이용하고 커피포트, 쿡탑을 사용해 간단한 조리도 가능하다. 또, 로비에 준비된 공간에서 커피 머신을 이용할 수 있으니 일정 중 잠시 쉬어가며 일정을 정비해 보기 좋다.
'스티치호텔교토'의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이며, 체크아웃 후 짐 보관 서비스는 프런트 데스크에 요청하면 이용할 수 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하니 이용에 참고하자.
1. 교토 아라시야마, 텐류지, 이와타야마 원숭이 공원 반일 투어
교토의 주요 명소들을 방문하는 반일 투어는 교토 아라시야마를 중심으로 대나무 숲, 아라시야마 공원, 오코치 산소 정원 등에 방문하고 교토 아라시야마의 하나뿐인 원숭이 공원, 이와타야마 원숭이 공원에 방문한다. 조인 투어와 프라이빗 투어 중 원하는 옵션도 선택이 가능하니 여행 일정을 편하게 계획해 보자.
'교토 아라시야마, 텐류지, 이와타야마 원숭이 공원 반일 투어' 예약하기
2. 교토 게이한 디지털 패스 1일권
교토 게이한 디지털 패스 1일권은 교토의 게이한 전철을 무제한 탑승할 수 있다. 게이한 전철은 우메다 인근의 케이블로 하치만구산조부터 도호쿠지, 데마치야나기 등 교토의 주요 역을 연결하는 전철이다. 이 1장의 패스만으로 다양한 구역에 방문이 가능하니 QR코드만 간편하게 준비해 교토 여행을 계획해 보자.
3. 일본 이심
일본 이심은 QR코드로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일본 현지 로컬망을 이용한 무제한 데이터 이심으로 매일 4G/LTE 1GB를 제공하고 소진 후엔 5 Mbps의 속도로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여행 전 미리 준비해 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익스피디아, 데이오프,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