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나고 숙소 가볼만한 곳 | 미츠이베칸, 우게츠, 카수이테이 등
차분한 분위기와 깊은 휴식을 원한다면 겨울의 요나고가 좋은 선택이 된다. 가이케 온천을 중심으로 한 요나고는 추운 계절일수록 온천의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여행지다. 이번 글에서는 요나고 겨울여행에 어울리는 온천 숙소 네 곳을 골라 정리했다. 여행의 목적이 휴식이라면 참고할 만하다.
카수이테이
온야도 노노 사카이미나토 내추럴 핫 스프링
우게츠
미츠이 베칸
가이케 온천 해수욕장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카수이테이는 바다 전망과 온천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요나고의 온천숙소이다. 총 8개의 노천 온천탕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분위기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으며 오후 5시부터 6시 사이에는 라운지에서 생맥주와 사케가 무료로 제공되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기에 좋다.
온야도 노노 사카이미나토 내추럴 핫 스프링은 JR 사카이미나토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온천 호텔로, 이동이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전 객실이 다다미 바닥으로 구성되어 일본 전통 료칸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객실에서는 사카이미나토 항의 차분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실내탕과 노천탕, 고온 사우나를 갖춘 천연 온천 대욕장이 마련되어 있고, 밤에는 무료 요나키 소바가 제공되어 숙박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온야도 노노 사카이미나토 내추럴 핫 스프링' 자세히 보기
가이케 온천 해수욕장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우게츠는, 바다와 가까운 입지가 돋보인다. 실내 광천수 온천을 중심으로 실내탕과 야외 온천을 포함한 두 개의 온천 시설을 갖추고 있어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온천 이용 시간은 오후 3시부터 11시까지로 여유롭게 이용 가능하며, 바다 전망의 발코니와 노천탕을 통해 가이케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미츠이 베칸은 가이케 온천 해수욕장에서 도보 약 10분 거리에 위치한 리조트형 료칸이다. 일본식 정원에 둘러싸인 공간으로,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머물 수 있다. 유량이 풍부한 100% 원천 천연온천을 사용해 수질이 부드럽고 자극이 적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숙소이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데이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