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Day1App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와 기능을 제공하는 것 또한 여행사의 역할이죠. 영국의 여행사 Thomson은 이 역할을 어떻게 해내야 하는지를 앱을 통해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소개 영상을 한번 보시죠~
소개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tswt3SG69xM
My Thomson 앱은 여행 상품 구매를 위한 앱이 아닙니다. 오히려 여행상품을 구매한 고객만 사용할 수 있는 예약 후 고객 관리를 위한 앱입니다.
My Thomson의 주요 기능은 개인화된 홈페이지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방콕으로 가는 비행기와 호텔을 예약한 고객이 예약번호를 입력하고 앱에 접속하면 나의 항공 정보와 호텔에 대한 정보 그리고 거기에 맞는 개인화된 일정표와 방콕에 대한 정보만 보여지게 되는 것이죠.
이미 방콕으로 가는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다른 지역의 정보는 사실상 필요 없죠. 예약을 한 이상 오로지 방콕에 대한 정보만 필요할 뿐이거든요. 그런면에서 이 앱은 예약자가 실제 자기가 갈 지역에 대한 정보와 내 항공편과 호텔 정보만을 제공함으로써 모바일을 통한 여행 정보 개인화 서비스를 실현하며 고객과 훌륭히 소통하고 있습니다.
[My Thomson]
홈페이지 : http://www.thomson.co.uk/myapp/mythomson.html
iOS : http://goo.gl/vgjQLl
Android : http://goo.gl/ogPNY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