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명의 멘토는 영양 빵, 수입 양고기 및 홈트레이닝 분야에서 하이엔들을 지향
이 사업을 왜 해야하는가에 대한 고민
고객 타켓 층을 명확히:
하이엔드를 지향할 것인지? 아니면 박리다매를 추구할 것인지?
젊음이 있으니 두려워 말고 도전하라 !
(이지원)
틈새시장을 노릴 것 (시장 범위는 줄어들지만 자신만의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
무리한 확장은 금물
하이엔드 상품을 수입에 의해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판매
(김수정)
저 자본으로 출발했지만 하이엔드 상품을 추구
(박준수)
기획: 이내찬(한성대학교 경제학과)
베프톡 웹사이트
https://www.facebook.com/withbftalk/
https://naeclee.wixsite.com/bf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