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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남다른디테일 Jul 30. 2024

티메프 사태에  오히려 '바이럴'에 돈 쓰는 '야놀자'

유료로 티메프 사태 대응 관련 긍정적 콘텐츠 전송

"티몬과 위메프(이하 '티메프')발 이슈로 인해 야놀자 측에서 이에 대한 대처 방안 및 대응 관련 기사를 확산하고자, 해당 작업을 위한 채널 제휴가 가능할지 문의 드리고자 합니다."


이 내용은 야놀자의 마케팅팀에서 광고대행사와 계약해 언론사와 인플루언서 등에 보낸 메일 내용 중 일부이다. 어떤 기준으로 메일을 발송했는지 등은 확인되지 않는다. 다만 '단가'라는 표현이 있는 걸로 봐서는 유료 콘텐츠 의뢰인 것으로 파악된다. 

전문은 아래 클릭 ↓

https://namdi.co.kr/?p=10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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