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성형수술은 인터넷과 입소문 의존할 수 밖에 없음. 그래서 비교견적이 거의 불가능 했음.
2. 그래서 창업자는 사용자가 얼굴 사진을 찍으면 병원들이 성형 견적을 내놓는 역경매 플랫폼인 '강남 언니' 서비스를 구상함.
3. 성형외과 병원에 찾아가 역경매 플랫폼에 참여 할 것을 권했음.
4. 서비스 내 입점 병원이 늘며 사용자 수도 급격하게 늘어남.
5. 고객들로부터 병원과 성형 수술에 대한 후기를 모아서 고객 만족도를 더 높일 수 있었음
6. 일본, 중국에도 강남 언니를 이용하기 시작해서 해외 타겟으로 번역 서비스를 만들고 해외로 확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