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Nanotoly Aug 18. 2022

미국 대학생 사이에서 핫한 Snackpass 성장 전략

픽업 주문 소셜 플랫폼인 Snackpass는 어떻게 성공했는가

Snackpass = 주변 음식점에서 손쉽게 픽업 주문을 할 수 있는 것 + 친구들이 뭐 먹는지 확인하는 등 소셜 기능


서비스에 대한 설명은 아래 링크에서

https://startuprecipe.co.kr/archives/5679979



1. 대학교 근처 좋은 음식점들을 서비스에 입점하도록 하기 위해 직접 음식점에 찾아가 설거지를 돕기도 함.


2. 대학생 홍보대사 60여 명을 통해 서비스를 홍보함.


3. 덕분에 2019년에 10개 캠퍼스에서 snackpass를 적극 이용함. 팀원 8명으로 매출 1000만 달러를 달성함.


4. 음식점들이 쉽고 싸게 비대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QR코드, 키오스크, CRM 등을 합리적인 조건으로 제공함.

매거진의 이전글 당근마켓이 처음에 고객을 모은 방법 4줄 요약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