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개방 이후, 중국 여행객을 사로잡을 마케팅 가이드북
해당 가이드북은 여행 산업의 회복을 둘러싼 도전 과제와 기회를 탐색하고, 소비자의 선호도가 어떻게 진화했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특히 한국의 여행 산업 마케터가 중국인 관광객을 모집할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새로운 환경: 코로나19 이후 중국 관광시장의 잠재력
새로운 수요: 다양한 인구 통계별 여행 선호도
새로운 솔루션: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한 광고 전략
팬데믹 이후 변화한 중국의 여행 트렌드와, 중국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네이티브엑스가 솔루션은 무료 가이드북 다운로드를 통해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