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Nativex

2022 여행 마케팅 중국편

중국의 개방 이후, 중국 여행객을 사로잡을 마케팅 가이드북

by 모비스타 코리아
NX-KR_eBook-Travel-in-China-banner&One-pager-20221219-V2.jpg

해당 가이드북은 여행 산업의 회복을 둘러싼 도전 과제와 기회를 탐색하고, 소비자의 선호도가 어떻게 진화했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특히 한국의 여행 산업 마케터가 중국인 관광객을 모집할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새로운 환경: 코로나19 이후 중국 관광시장의 잠재력

새로운 수요: 다양한 인구 통계별 여행 선호도

새로운 솔루션: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한 광고 전략


팬데믹 이후 변화한 중국의 여행 트렌드와, 중국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네이티브엑스가 솔루션은 무료 가이드북 다운로드를 통해 알아보세요.


NX-social-media-KR-blog-20200629.jpg?type=w773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동남아시아 쇼핑 시즌 마케팅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