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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모비스타 코리아 Dec 20. 2022

미드코어, 하드코어 게임을 위한 광고 소재 팁

미드코어, 하드코어 게임의 퍼포먼스를 끌어올리는 크리에이티브 전략


모바일 게임 개발자들은 지난 몇 년 동안 빠르게 진화하는 모바일 환경을 목격해왔습니다. ATT와 기타 업계의 개인정보보호 및 통합을 위한 노력에 따라, 많은 개발자들이 인앱 광고를 위해 게임을 조정해야 했습니다. 새로운 사용자 획득 채널은 아니지만, 미드코어, 하드코어와 같은 게임 장르는 상대적으로 새롭습니다. 좋은 소식은, 특히 인터랙티브 광고와 이를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크리에이티브 툴의 증가를 고려해 볼 때, 고성능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제작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다는 것입니다.


민티그럴은 인하우스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인 마인드웍스와 함께 성공 사례와 전환을 유도하는 미드코어와 하드코어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을 모아보았습니다.



포맷이 핵심입니다.

최근까지 대부분의 코어 게임 개발자들은 인터랙티브 광고를 고려하지 않았지만, 시장이 성숙해지면서 광고 성공을 위해 다양한 포맷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액션 또는 애니메이션은 업계 전반에서 표준이 되었고 새로운 전환 대상 사용자를 끌어들이는 데 상당히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사이 플레이어블 광고의 출현이 더 많은 관심을 받았고, 이러한 형식은 전통적인 비디오 광고에 비해 최대 10배 더 많은 전환율의 증가를 보여주었습니다.


2018년 사피오 리서치(Sapio Research)가 실시한 파이버(Fyber)의 '인 앱 광고(In app advertising)' 연구에 따르면, 응답자 중 28%가 플레이어블 광고로 성공을 거두었는데, 이는 인터랙티브 광고(23%), 리치 미디어 비디오 광고(20%)와 비교되는 수치입니다. 마인드웍스의 고객들은 CTR에서 200%, CVR에서 300%의 상승률을 달성하였습니다.  



크리에이티브는 '왕'입니다.

미드코어와 하드코어 게임에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구축하는 것은 모든 게임플레이 요소를 고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캐릭터 선택과 전투 장면에서 보상과 미션 목표에 이르기까지, 각각의 크리에이티브는 가장 관련성이 높은 요소에만 집중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크리에이티브는 우수한 접근성과, 눈에 띄는 주제로 사용자를 이끌어야 합니다. 다소 지루한 얘기일 수 있지만, 눈길을 끄는 이미지, 그래픽, 비디오 콘텐츠의 사용은 또한 여러분의 게임이나 앱이 경쟁에서 돋보이게 할 것입니다. 미드코어와 하드코어 게임은 매력적인 스토리라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및 그래픽의 일부를 제공하는 동시에 이러한 스토리라인을 사용자에게 유리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플레이를 방해하지 마세요.

안즈(Anzu)의 '2022 미국 인게임 광고 보고서’에 따르면 응답자의 32%가 광고가 절대 하드코어 게이머의 흐름을 방해해서는 안 된다고 답하였습니다. 이러한 조언에 귀를 기울이면 여러분의 가장 매력적인 크리에이티브마저도 외면당하는 것이 아니라, 전략적으로 터치포인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인터랙티브 – 광고 분석

높은 성과를 보여주는 잘 만든 광고의 예로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의 RPG 게임인 AFK 아레나(AFK Arena)와의 협업이 있습니다.

우리는 개발자와 협력하여 스캔 후 광고를 통해 쉽게 게임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도록 QR코드를 포함한 일련의 플레이어블 광고를 제작했으며, 광고의 미장센에 대한 세부 사항 등으로 사용자에게 더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노력했습니다. 지속적인 테스트와 반복은 사용자의 호응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 캠페인을 통해 CVR은 200% 증가했고 AFK 아레나의 설치율은 180% 증가하였습니다.



민티그럴이 어떻게 도와드릴 수 있을까요?

민티그럴은 빠르게 게임 광고주들에게 프리미엄 소스가 되었습니다. 앱스플라이어 퍼포먼스 인덱스(AppsFlyer's Performance Index)는 최근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에서 민티그럴의 미드코어 게임 유지율을 전 세계 2위로 평가했습니다. 동 보고서에서 또한 민티그럴은 iOS에서 미드코어 게임 볼륨 1위에 올랐습니다.


민티그럴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인 마인드웍스는 부두(Voodoo), 크레이지랩스(Crazylabs), 컴투스(Com2Us)와 같은 개발자들이 사용자 획득 효과를 높이기 위해 모든 장르에 걸쳐 인터랙티브 광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습니다. 우리 팀은 모든 주요 시장에서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할 수 있는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반복, 최적화, 크리에이티브 분석을 위한 원스톱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민티그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로 문의하십시오.


원문보기:https://www.mintegral.com/en/blog/35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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