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반병현 Jan 22. 2021

책이 잘 팔려서 기분이 좋아요

증쇄야 증쇄!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출간 한 달 만에 증쇄가 결정되었습니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책에서 채 소개드리지 못한 업무 자동화 예제 2건을 예제 레포지토리에 몰래 추가했습니다. 책 표지에는 <업무에 바로 활용 가능한 47가지 예제 수록>이라는 문구가 삽입되어 있습니다만 실제로 책을 구매하시면 그보다 많은 자동화 예제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꺄르륵, 즐거워.


코딩을 전혀 해 본 적 없는 사람을 위한 업무 자동화 책이 가능할까요?


책의 기획 단계에서 많은 분들께서 걱정해 주셨습니다. 저 자신도 불안했고요. 그만큼 더 쉽게 설명하려 애쓰다 보니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아요. 이번 실험에는 성공한 것 같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유용한 정보를 쉽게 설명하는 책을 쓰고 싶습니다. 코딩을 한 번도 해 본 적 없는 분들을 위한 딥러닝 책이 출간을 앞두고 있으며, 코딩을 한 줄도 하지 않고 투자자산 실시간 관리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방법을 담은 원고를 어제 넘겼습니다.


모쪼록 한 분이라도 많은 분들께서 첨단기술의 수혜를 누리는 세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보태고 싶은 마음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소중한 독자님들과 구독자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기다려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