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언론에도 등장한 3자리 민폐주차 차주 사연

by 뉴오토포스트
자수.jpg 보배드림 / 민폐 벤츠 차량

지난 7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민폐 주차 벤츠가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많은 네티즌들은 벤츠 차주에 대해 “도대체 어떤 생각이면, 저렇게 주차를 하는 거지?” 또는 “충분히 넓은 곳에서 저렇게 주차하는 건 문제다”라고 지적했다.


이후 참교육을 당한 벤츠 차주는 결국 반격에 나서는 모습이 커뮤니티에 올라왔다. 민폐 주차 벤츠 차주가 자신의 차량이 빠져나가지 못하자 어떤 대처를 했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1.jpg 보배드림 / 민폐 벤츠 차주
2.jpg 보배드림 / 민폐 벤츠 차주

당당하게

경찰을 불렀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벤츠 차주는 자신의 차량이 빠져나가지 못하자 경찰을 부른 모습이다. 이내 경찰이 도착하는 모습이 포착되었고, 벤츠 차주는 경찰들에게 자신의 차량이 지속적으로 빠져나갈 수 없도록 주차된 상황에 대해 설명하는 모습이었다.


해당 영상을 올린 글쓴이는 “어떤 생각으로 저렇게 주차를 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상식선에서 이해가 안 되는 상황이다”라며 “자신의 행동이 당당해서 경찰을 부른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매번 차를 못 빼서 아등바등거린 게 사이다다”라고 덧붙였다.

3.jpg 보배드림 / 민폐 벤츠 참교육 댓글
4.jpg

폐 차주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민폐 벤츠 차주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모두 부정적인 의견이다. “본인이 주차를 잘못한 건 생각 안 하고 무슨 자신감으로 경찰을 부르는 거냐”라는 반응과 “경찰도 막상 신고받고 가면 어이없을 거 같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반응으로는 “LH 아파트에 고급 승용차가 주차할 수 있는 건가?”라는 댓글에 다른 네티즌은 “벤츠 차주는 해당 아파트 입주민이 아닌 다른 아파트 입주민이다”라는 주장을 했다. 해당 사실을 안 네티즌들은 “보통 이상한 사람이 아니구나”라는 반응을 보였다.

5.jpg
6.jpg 보배드림 / 민폐 벤츠

민폐인데다

불법 행위

앞서 이야기한 벤츠 차주의 행동은 실제로 법에 위배되는 행동일 수 있다는 의견도 있다. 우선 입주민이 아닌 사람이 다른 아파트에 주차를 한 경우는 우선 주거 침입죄로 기소될 가능성이 크다.


실제 판례에서도 아파트에 경비원이나 외부 통제 수단이 있는 곳에 무단으로 침입하는 경우도 주거침입죄가 성립된다는 판례가 있다. 즉 해당 차주는 오히려 경찰을 부른 것이 자신의 죄를 자수하기 위한 모습이라고 볼 수 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매월 500만 원 버는 대리기사들이 그만두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