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X15 STORE IN THE ICE AGE BY NISCHEOM
런던 센트럴세인트마틴 그래픽 디자인을 전공하고 현 NFT ARTIST로서 뉴욕 / 마이애미 / 서울에서 빌보드 전시한 NISCHEOM과 협업하여 생성형AI(MIDJOURNEY)로 만든 MNX15 메타버스 팝업의 공간을 구현해보기도 했다.
난 기존의 현재의 팝업이 아닌 빙하기 시대에도 굳건할 MNX15브랜드가 런던에서 팝업이 이뤄진다면...?
가정 하에 만들어봤다. NFT ARTIST로서 가상현실에서는 뭐든 될 수 있다.
난 미래에 관심이 많은 사람인데 뿐만 아니라 사회현상 / 지속가능성 / 미래에 벌어질 일들에 대한 예언의 작품을 만드는 것도 좋아한다.
그래서 지금 기획하는 UNDERGROUNDBUNKER 또한 그런 의도로 만들어지기도 했다.
MNX15가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은 내가 생각하는 가치관과 잘 맞기도 하다.
그래서 20년간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가 아닐까...?
우리의 팝업은 어디서 했냐고 물어보신다면 남포동에 있는 백화점에서 한적이 있습니다 :)
다음에 하게 된다면 재밌는 팝업으로 찾아뵐게요!
이번에 월간디자인 2024년 2월호에서 팝업을 주제로 이야기를 다룬다. 운이 좋게 난 이번에 이 책을 선물 받긴했지만, 브랜드를 기획하거나 팝업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한번쯤 읽어봐도 좋을 것 같다.
난 위의 사진에 찍은 것 처럼 SNARKITECTURE / 스나키텍쳐 팝업이 내가 추구하는 스타일과 잘 맞지 않을까 싶어 찍어두기도 했다. 난 인터렉티브 디자인/ 참여형 전시를 좋아하기도 하는 나로서 마치 아기가 촉감놀이하듯이 무언가 만져봐도 경험해보는 것 또한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라고 생각한다.
또한, MNX15의 제품들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https://www.instagram.com/m.n.x.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