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흐맹 Feb 14. 2023

힘을 빼고싶다 _엉뚱한 짓

아티스트웨이










조증인 내가 엉뚱한 짓을 한다.
이상한 짓을 하는 내가 가볍다.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에서는
예상하지 못한 뜻밖의 행동으로
다른 세계의 자신과 접속해
새로운 능력을 사용하는 설정이 있다.

'나라고 생각하는 나'의 고집을 내려놓는
'힘빼기 기술'이라고 말하고싶다.

애쓰며 아등바등 살아온 내가
창조성 회복에 꼭 필요한 기술일지도.



인스타그램


작가의 이전글 나도 주꾸미가 싫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