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문정아중국어 Jan 21. 2022

재미로 배우는 초능력 2탄 (중국어로 배우기)


안녕하세요.


문정아중국어입니다. ^^











오늘은 초능력 제2탄을 준비했어요!


저번에 배운 초능력들 혹시 기억나실까요?




텔레파시, 염력, 순간 이동, 분신술, 투명인간



이렇게 다섯 가지를 배웠었어요!















오늘은

이 외에 또 다른 초능력을 


중국어로 알려드릴게요 ㅎㅎㅎ




이런 신선한 주제 너무 좋네요 +_+







그럼 시작합니다!




(잘 따라오세요!)











读心术 / 독심술


dúxīnshù [두신슈]





상대방의 속마음을 알아내는 걸 의미하는데,


때로는 모르는 게 약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ㅎㅎ





















预知 / 예지력


yùzhī [위즐]





내 미래를 미리 안다면?!


내 미래 애인은 누구? 우왕 너무 궁금해요!





















穿越时空 / 시간여행자


chuānyuèshíkōng [츄안유에슬콩]





타임머신 아시죠? 아무도 가지고 있지 않는 머신..



물리적 시간이 아닌 내가 원하는 시간으로 이동할 수 있다면?


아주 재밌을 것 같긴 하네요!




















变身术 / 변신술


biànshēnshù [삐엔션슈]





이 세상에 변검(가면)까지는 있는데,


변신(몸)은 없네요.. ㅎㅎ



내가 꿈꾸던 몸으로 바뀔 수만 있다면


다이어트는 안 해도 될 텐데…… ㅠ





















飞行 / 비상(플라이)


fēixíng [풰이싱]





하늘을 나는 것.



어릴 때 진짜 많이 상상했던 것 같아요.


자유롭게~ 저 하늘을~~♬















오늘 배운 초능력 중에


갖고 싶으신 초능력은 어떤 게 있으실까요??




흠....




저는........


시간여행자ㅎㅎㅎ



가끔은 현재 말고 이전에 좋았던 과거로 가고 싶을 때가 있어요.ㅎㅎ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 시간에 또 만나요!














★★★★


문정아중국어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가 궁금하다면?


https://bit.ly/2M3akWq






★★★★


더 많은 중국어를


무료로 보고 싶다면?


https://bit.ly/2v69Qq8
















#두둥 #2탄이왔다 #초능력 #갖고싶다 #독심술 #예지력 #변신술 #시간여행자 #하늘날기 #문정아중국어 #홈스쿨링 #중국어인강 #중국어입문 #중국어독학 #중국어배우기 #무료중국어 #중국어말하기 #기초중국어 #입문중국어 #중국어단어 #중국어회화 #초등중국어 #비대면중국어 #전화중국어 #화상중국어 #어린이중국어 #중국어기본회화 #중국어학원 #중국어회화학원 #제2외국어 #언어 #HSK #자격증중국어 #HSK급수 #HSK고득점 #HSK2급 #HSK3급 #HSK4급 #HSK5급 #HSK6급 #중국어스펙 #비즈니스중국어 #승진중국어 #평생회원반 #중국어는역시문정아중국어







작가의 이전글 [중국어회화] 어휘 공략 - 흙 토 '土' 단어 배우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