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만나요!
건강한 여름 보내고 계신가요?
나우리는 프랑스에서 여름을 나고 있답니다!
지난 주말에는 남프랑스 아베롱 오브락 산에서 나우리가 만났어요. 한 달 반 만에 셋이 한 자리에 모였네요. 프랑스로 이사 온 이나도 만나고 다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지금은 다시 헤어져서 각자의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저희 셋이 다시 함께 하는 건 아마 다음 해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ㅠㅠ
나금과 우경은 여름휴가가 끝나면 서울로 돌아갑니다. 그리고 8월 중순에는 북바이북 상암점에서 나우리 작가 번개를 진행할 예정이에요~~
그동안 저희책을 읽고 올려주시는 후기를 다양한 통로를 통해서 접하고 있답니다. 나우리를 응원하듯 스스로를 응원하고 싶어 졌다는 분, 지금 가정이 더 소중해졌다는 분, 유쾌 통쾌함을 느끼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읽으셨다는 분. 다양한 독자분들의 후기를 접하면서 그래도 저희책이 웃음과 공감을 드린다는 생각에 기뻤어요.
예쁜 책 표지와 제목을 보고 로맨틱한 내용을 기대했는데 첫 챕터를 읽고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서 심장이 쿵쾅거린다는 심정을 공유해주신 독자분도 계셨어요.
사실 첫 번째 챕터는 가장 짧지만 가장 힘들게 마지막까지 작업한 부분입니다. 나에 대해서 잘 이해하고 상처를 치유하는 것이 건강한 결혼생활의 첫걸음이 아닐까 하는 생각에 과거를 돌아보는 작업을 꼭 넣고 싶었거든요. 결혼의 환상보다 잘 살기 위해 애쓰며 사는 우리들의 이야기가 잘 전달되길 기대해봅니다.
그밖에 책과 관련한 해프닝들, 궁금점을 여러분과 만나서 이야기해드릴게요!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북바이북 블로그를 통해서 신청해주세요.
http://bookbybook.co.kr/221055186255
8월 19일 토요일 오후 1시!
상암동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