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선정 Oct 24. 2021

물망초

내게 과거를 얘기하지 말아요

나는 기억나지 않아요

내가 기억하면 당신을 지울테니까

그러니 지금의 나만 봐 주세요


내게 추억을 얘기하지 말아요

나는 기억하지 못해요

내가 기억하면 당신이 아플테니까

그러니 제발 내게 묻지 말아요


내게 시간을 얘기하지 말아요

나는 간직하지 않아요

내게 중요한 건 지금 이 순간이니까

그러니 우리 이제 간직하지 말아요


나의 시간은 아픔이고 나의 추억은 상처예요

나의 기억은 슬픔이고 나의 과거는 흉터예요

내가 기억한다면 당신을 지울테니

그러니 당신은 나를 기억해줘요






작가의 이전글 밤의 시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