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선정 Oct 24. 2021

우리

관계

외롭진 않니?


나는 웃었다.


왜요?


나는 되물었다.


그도 웃는다.


우린 그러면 되었다.


짧은 질문에 담긴 그의 표정과

짧은 대답에 담은 나의 표정이면 되었다.


우리에겐 충분했다.


사랑의 선도 사람의 선도 넘지 않았다


그렇게 우린 서로를 지켰다


난 당신을 기억할 거예요


나는 말했다


난 네가 원하는 모습으로 있을 거다


그가 답했다


우린 그렇게 이어질 것이다



작가의 이전글 이방인의 시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