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년 축구팀은 물론 일반인 관광객까지 모두 이용가능
리즈스포츠매니지먼트(대표이사 이동하, 이하 리즈매니지먼트)가 제주에 야심차게 선보이는 '리즈펜션'이 화제다.
‘리즈펜션’은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에 위치하고 있고, 펜션건물을 중심으로 약 3만평 규모의 대지를 가지고 있다.
약 3만평 규모의 대지에는 유소년 선수들이 몸을 풀고 간단한 훈련을 할 수 있는 잔디밭과 뛰어난 자연경관을 지닌 산책로, 500평 규모의 감귤따기 체험장이 갖춰져 있어서 유소년 축구팀의 전지훈련 숙소 및 훈련지로 제격이다. 펜션건물은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은 식당, 2·3층은 객실이다.
▲ 리즈펜션 전경 © 월드르포
‘리즈펜션’은 유소년 축구팀만을 위한 공간은 아니다. 축구에 대한 소품과 인테리어로 기존의 펜션과 차별화를 두었기 때문에 축구를 좋아하는 일반인 관광객에게도 색다른 숙소로 추억에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리즈스포츠매니지먼트(대표이사 이동하, 이하 리즈매니지먼트)는 지난 1월, 선수들의 리즈시절을 꽃피우는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설립된 스포츠 매니지먼트사다. 리즈매니지먼트는 리즈TV, 영상제작서비스, 해외유소년축구캠프, 해외전지훈련, 해외입단테스트, 선수매니지먼트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중 리즈TV 서비스는 부산권역 중,고등학교 축구리그, 제 23회 무학기 전국고등학교 축구대회 유튜브 생중계 경험을 토대로 오는 8월 10일 제주에서 열리는 제 26회 백록기 전국 고등학교 축구대회(이하 백록기)에서 주최측인 제민일보사와의 중계계약을 통해 전 경기 유튜브 생중계를 제공할 예정이다.
▲ 제민일보와 리즈매니지먼트 업무협약 © 월드르포
한편 이번 백록기 생중계를 시작으로 리즈매니지먼트는 한 단계 더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본사가 위치한 부산을 넘어서 축구하기 좋은 지역 제주에서도 축구사업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며 그 사업의 일환으로 이번 ‘리즈펜션’을 오픈하였으며, 제주도내의 유소년 축구클럽 창단을 계획하고 있다.
리즈펜션은 네이버에 리즈펜션@라고 검색할 경우 홈페이지(http://leedspension.modoo.at)를 통해 손쉽게 숙박예약을 할 수 있고, 문의사항은 리즈펜션 (070-4274-1777) 으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