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은지 Jan 30. 2017

은지의 개발일지2

1 day 1 commit  은 정말 힘든 것이었다... 

많이 못만들었다.. 근데 무를 수 없다! 댓글 두개에 라이킷이 이렇게 많다니!!!

(이런 관심.. 쑥쓰럽고 넘나 좋습니다 ><)

지금까지 개발을 안한건 아니다!

내가 만들고자 했던 앱은 맛집추천앱이었다. 점심시간마다 메뉴 고르기 힘들어하시는 부장님들을 위해..

그래도 기존의 맛집앱보다는 좀 차별성이 있지 않을까 했고,

쌈박한 이름도 구상했다..! 그 이름은 바로 "오늘 뭐먹지?"였다.

근데 신선하기는 무슨... 비슷한 기능을 제공하는 유사한 앱들이 엄청 많았다....

이대로 좌절할 수는 없다..

뭐 그래.. 이미 다른 앱들이 많지만 나만의 차별점을 두면 되지! 라고 위로하긴 했지만..

첫 화면 UI를 어떻게 구상해야 할지 부터가 너무나도 막막하당

그래도 한줄이라도 커밋하고 자야겠다.... 

잉잉잉잉잉 


작가의 이전글 git 에서 OAuth 인증때매 push 안되는 경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