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오순 박사 아리랑 TV 인터뷰 프로그램 출연

by 윤오순

전세계 108개국에 송출되는 아리랑 TV에 “THE GLOBALISTS”라는 인터뷰 관련 프로그램이 있다. 여기에 출연해서 에티오피아, 에티오피아 커피, 벨레투에 대해 소개했다.


내가 소셜계정에 올린 사진들을 여기저기서 다 모아 편집을 정말 잘 해주셔서 에티오피아, 벨레투(Beletu), 윤오순(Ohsoon Yun), Dr Yun을 잘 모르는 사람이 방송을 봐도 잘 이해할 수 있게 프로그램을 만들어주셔서 “THE GLOBALISTS” 팀에 감사드린다.


인터뷰를 진행하신 손지애 교수님은 외교부 문화협력 대사이며, 이화여대 국제대학원 초빙교수로 활동하신다.


방송은 지난 수요일에 나갔고 유트브에 업로드가 되었다고 연락이 와서 링크를 공유한다.


https://youtu.be/kpwzoPQn3So?si=bndgXMi5qziUU6Ny


*나는 평소에 화장을 전혀 안하고 머리 손질도 따로 안하는데 분장 담당하시는 분이 아이라인도 그려주시고 입술에 빨간 립스틱도 발라 주셨다. 그냥 시키는대로 다 해서 인터뷰하는 내내 너무 어색했다.


**어제 장거리 이동중에 에티오피아 친구들이랑 차 안에서 방송을 같이 봤는데 내가 열여섯살 소녀처럼 나왔다고 놀려서 쑥쓰러웠다.


***나는 영어로 내 이름을 표기할 때 Dr Ohsoon Yun이라고 쓰는데 방송에는 다르게 나왔다. 그렇지만 같은 사람이다.





#에티오피아커피 #벨레투커피 #에티오피아커피클럽 #아리랑TV #THEGLOBALISTS #beletucoffee #인터뷰

keyword
작가의 이전글아리랑 TV “THE GLOBALISTS”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