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108개국에 송출되는 아리랑 TV에 “THE GLOBALISTS”라는 인터뷰 관련 프로그램이 있다. 여기에 출연해서 에티오피아, 에티오피아 커피, 벨레투에 대해 소개했다.
내가 소셜계정에 올린 사진들을 여기저기서 다 모아 편집을 정말 잘 해주셔서 에티오피아, 벨레투(Beletu), 윤오순(Ohsoon Yun), Dr Yun을 잘 모르는 사람이 방송을 봐도 잘 이해할 수 있게 프로그램을 만들어주셔서 “THE GLOBALISTS” 팀에 감사드린다.
인터뷰를 진행하신 손지애 교수님은 외교부 문화협력 대사이며, 이화여대 국제대학원 초빙교수로 활동하신다.
방송은 지난 수요일에 나갔고 유트브에 업로드가 되었다고 연락이 와서 링크를 공유한다.
https://youtu.be/kpwzoPQn3So?si=bndgXMi5qziUU6Ny
*나는 평소에 화장을 전혀 안하고 머리 손질도 따로 안하는데 분장 담당하시는 분이 아이라인도 그려주시고 입술에 빨간 립스틱도 발라 주셨다. 그냥 시키는대로 다 해서 인터뷰하는 내내 너무 어색했다.
**어제 장거리 이동중에 에티오피아 친구들이랑 차 안에서 방송을 같이 봤는데 내가 열여섯살 소녀처럼 나왔다고 놀려서 쑥쓰러웠다.
***나는 영어로 내 이름을 표기할 때 Dr Ohsoon Yun이라고 쓰는데 방송에는 다르게 나왔다. 그렇지만 같은 사람이다.
#에티오피아커피 #벨레투커피 #에티오피아커피클럽 #아리랑TV #THEGLOBALISTS #beletucoffee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