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캘리박 Nov 10. 2020

언론 단독 기사 대체 왜 그래요?

경영 전략으로 파헤칩니다

https://youtu.be/EXnJK_rXVtc

왜 언론사는 단독을 남발할까요?  왜 언론사는 알고 싶지 않은 내용을 우리의 알권리라며 알리려 들까요?  왜 언론사는 보도자료를 먼저 쓰는 것에 사활을 걸까요?  왜 언론사는 유력 인사의 sns를 보고 기사를 쓰면서도 단독이라는 타이틀을 붙일까요?  토르가TV가 경영전략으로 풀어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코로나 시대에 필요한 노동 생산성이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