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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ick data와Persona
여성이 아닌 아이 위주의 출산정책에 대한 트라우마 극복
UX데이터 분석을 통한 사람 중심의 저출산 캠페인 1
by
피부치
Apr 16. 2019
고학력 초기 가임기 여성의 심층인터뷰 데이터분석을 중심으로
본 영상은 초기 가임기 여성들에 대한 Ethnography와 User eXperience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우리나라 저출산의 원인이 가부장적이며 남성 위주 사회, 성희롱과 성차별의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분석 결과에 기반하여 제작된 캠페인 영상입니다.
https://youtu.be/0u7YS9RN9Wk
본 영상은 한국정책분석평가학회의 2019 춘계학술대회 특별세션의 발표자료(User eXperience와 Ethnography의 Qualitative Data 분석에 기반한 저출산 정책 제안)를 기반으로 합니다.
keyword
저출산
여성
데이터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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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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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아정체성에 기반한 혁신전략으로 미래를 디자인하는 디자인산업이 경쟁력인 나라를 만들려는 경영학박사 출신 디자이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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