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을 행하시는 여호와, 그것을 만들며 성취하시는 여호와, 그의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이가 이와 같이 이르시도다.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예레미야 33:2-3, 개역개정)
“Thus says the Lord who made it, the Lord who formed it to establish it (the Lord is His name): ‘Call to Me, and I will answer you, and show you great and mighty things, which you do not know.’(Jeremiah 33:2-3, NKJV)
.
.
<오늘의 묵상>
예레미야를 통해 하신 하나님께 부르짖으라 하신 말씀을 묵상합니다. 모든 일을 행하시며, 성취하시는 여호와 하나님을 믿음으로 날마다 간절히 부르짖는 기도의 삶이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이 혼란스러운 시대 가운데 하나님의 크고 은밀하신 지혜를 깨달아 살아가길 원합니다.
.
.
<오늘의 기도>
전지전능하신 하나님, 000(이)가 항상 하나님께 간절히 부르짖는 자 되게 하소서. 하나님만이 오직 모든 일을 행하시며, 성취하는 분이심을 000(이)가 깨닫게 하소서. 하나님을 경외함으로 기도할 때, 000(이)에게 하나님의 크고 은밀한 일을 알려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