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9일::다윗처럼 회개하는 삶이게 하소서

사무엘하 24:10

by 제니앤

3월9일::다윗처럼 회개하는 삶이게 하소서(사무엘하 24:10)

.

.

다윗이 백성을 조사한 후에 그의 마음에 자책하고 다윗이 여호와께 아뢰되 내가 이 일을 행함으로 큰 죄를 범하였나이다 여호와여 이제 간구하옵나니 종의 죄를 사하여 주옵소서 내가 심히 미련하게 행하였나이다 하니라(사무엘하 24:10, 개역개정)


And David’s heart condemned him after he had numbered the people. So David said to the Lord, “I have sinned greatly in what I have done; but now, I pray, O Lord, take away the iniquity of Your servant, for I have done very foolishly.”(II Samuel 24:10, NKJV)

.

.

<오늘의 묵상>

다윗의 삶에서 놀라운 점 중 하나는 다윗은 죄를 깨닫는 순간 즉시로 하나님께 마음을 찢으며 회개한 삶이었다는 것입니다. 오늘 우리에게도 이렇게 하나님을 경외함으로 겸손히 온 마음을 다하여 회개하며 죄를 떠나는 인생되기를 원합니다. 거룩하신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기 위하여 죄를 떠나며, 죄로 인해 아파하고 슬퍼하며 진정으로 회개함이 늘 우리의 삶에 있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우리의 마음이 늘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삶이고 싶습니다.

.

.

<오늘의 기도>

거룩하신 하나님, 000가(우리 가정이) 언제나 죄를 깨닫게 되면 즉시로 다윗과 같이 마음을 찢으며 회개하는 삶이길 원합니다. 하나님을 경외함으로 죄를 회개하며, 죄를 떠나는 삶을 살게 하소서.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3월8일::영원토록 주앞에 거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