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갓구름 Jul 11. 2019

인생사 새옹지마

이 짤을 보고 힘내보자

별건 아니고....자소설닷컴 채팅방들(지원하느라 누르면 다 들어가짐) 정리하다가 웃긴거 봤다 ㅋㅋ

올해 삼사월?쯤 해태제과가 뜨길래 등산면접도 한번 봐보자 해서 넣었다가 서탈했는데

대화방에 떨어뜨려줘서 고맙다는 소리갘ㅋㅋㅋ

z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람도 떨어졌을땐 기분안좋았겠지, 한편으론 내가 이정돈가 싶고 ㅋㅋㅋ

근데뭐 인생사 모른다는 마음으로 사는게 이런거 아닐까 싶다.


정신승리가 제일중요합니다 취준생여러분!!

같이 웃어넘겨요

빵-긋

매거진의 이전글 리치앤코탈락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