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갓구름 Jan 18. 2020

다노 크리에이터 서류합격!

신기하다

다양한 아이디어와  경험을 같이 엮어서  지원서가 통과되었다. 오호 ㅎㅎ 이제는 미션영상을 찍어서 제출해야하는데, 우선 다노컨텐츠를 많이 분석해놓고+새로운 크리에이터에게 어떤걸 바랄지 생각해서 영상을 만들어야겟다 ㅎㅎ


오늘 너무 신나는 아침이다!!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곧 봄이에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