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주간 퇴준생 Jul 09. 2024

3가지만 지키니까 1,000명이 늘었다

얼굴없는 인플루언서

이렇게만 꾸준히 올리니까 


6일 전 올린 릴스의 조회수가 13만 저장이 742개, 댓글이 554개가 달렸다. 

누군가는 운좋게 알고리즘을 탔다고 생각하겠지만 나는 이 전략으로 6일만에 1,000팔로워가 늘었다. 


아래 전략을 저장하고 따라해주세요!� 


1. 짧은 음원 

릴스는 반복 재생 횟수도 조회수로 기록합니다. 

한 사람이 여러번 볼수록 이득이라는 것이죠. 


그래서 저는 6~8초 정도의 음원을 사용합니다. 


2. 긴 캡션 

짧은 영상을 만들었다면 캡션에서 사람들을 잡아놔야 합니다. 

무작정 긴 글이 아니라 궁금증을 자아내고 해소까지 시켜주는 것이 릴스용 글쓰기 방법입니다. 


�댓글에 이메일을 달아주시면 글쓰기 비법 PDF를 드립니다. 


3. 선물 

여러번 말씀드리지만 주는 것이 있어야 받는 것이 있는 법입니다. 

저는 여러분들께 저의 노하우를 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저에게 조회수와 기회를 만들어 주시는 것이죠. 


�댓글에 이메일을 달아주시면 글쓰기 비법 PDF를 드립니다. 


�️‍♀️ 오늘 내용이 도움 되셨다면 > 좋아요, 저장, 공유


매거진의 이전글 이렇게 올리니까 50만 조회수 나오네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