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리즘의 간택?
하나는 4.7만 개의 좋아요를 받고
하나는 200개의 좋아요를 받았습니다.
꼭 알고리즘을 타야만 터지는 걸까요?
제 생각엔 아닙니다.
콘텐츠 바이럴은 분명 전략적으로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을 저장하고 따라해주세요!
1. 카피라이팅이 중요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통하는 카피라이팅이 있습니다.
저는 500개 이상의 카피라이팅을 저장해 놓고 쓰고 있습니다.
<얼굴없는 인플루언서>에서 100만 조회수 터진 카피라이팅.PDF를 드립니다.
빈 칸만 채워서 사용해 보세요.
2. 행동 유도 버튼.
행동을 유도하는 문구 CTA(Call To Action)을 써주면
더 많은 댓글이 노출의 선순환을 불러옵니다.
추가로 댓글에 무료 정보를 유도한다면
인사이트 전환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3. 음원을 잘 씁니다.
인스타그램 콘텐츠로 시각적 그리고 청각적 효과를 동시에 만족시키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습니다.
릴스의 경우 첫 4초에는 궁금한 카피라이팅과 긴장되는 오디오,
뒤 2초에는 궁금증을 해소해주는 자료와
확 전환되는 오디오로 집중시켜봅시다.
여러분 인스타그램의 기능을 몇 개나 활용하고 계시나요?
누적 500만 Veiw를 만들었던 제가
콘텐츠에 ‘진짜’ 도움이 되는 기능 활용법까지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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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굴없는 인플루언서> 3차 펀딩! 알림신청 1,000명 돌파
https://www.wadiz.kr/web/wcomingsoon/rwd/312812/news/444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