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rotoPie Sep 29. 2021

 ProtoPie ISO 인증과 그 의미

ProtoPie,  ProtoPie 소식, ISO 인증

Free Your Ideas, ProtoPie

  


ProtoPie는 창사 이래 줄곧 혁신을 주도해 왔습니다. 프리랜서 디자이너부터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의 디자인 팀까지 모두 미래의 디지털 제품을 프로토타이핑하기 위해 ProtoPie를 사용하고 있죠. 획기적인 프로토타입을 만들기 위해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ProtoPie를 필요로 함에 따라, ProtoPie는 보안을 최우선의 과제로 삼았습니다.

그렇게 ProtoPie는 공식적으로 ISO 27001과 27701을 인증받게 되었습니다. 독립 인증 기관인 SGS의 감사를 거쳐, ISO:27001:2013 및 ISO:27701:2019 인증을 모두 성공적으로 부여받은 것입니다.

SGS 인증 클라이언트 디렉터리에서 회사명에 "Studio XID"를 입력하고, 국가명에 "Korea, Republic of"을 선택하여 인증서를 확인해 보세요
.





ISO 27001


정보 보안 관리 시스템(ISMS)은 사이버 공격이나 해킹, 데이터 유출 또는 도난 등으로부터 자산을 보호하기 위한 일련의 정책, 절차 및 과정으로 구성된 문서화 시스템입니다. ISO 27001은 잘 알려진 정보 보안 표준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ISMS의 요건을 정의하는 유일하게 감사 가능한 국제 표준이죠.

ISO:27001:2013 인증은 ProtoPie가 업계 모범 사례를 따른 ISMS를 정의 및 구현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ISO 27701

 

ISO 27701은 ISO 27001에서 확장된 새로운 정보 보안 표준으로, ProtoPie와 같은 회사가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한 정책, 절차 및 과정을 실행할 수 있는 체계를 제공합니다. 적절한 개인 정보 관리 시스템(PIMS)을 갖추면 개인 및 조직의 개인 정보 보호 권리에 대한 위험이 줄어들죠.

ISO:27701:2019 인증은 ProtoPie가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GDPR), 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 정보 보호법(CCPA) 및 기타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요건을 지원하는 것과 동시에, 개인 데이터를 보호하겠다는 약속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ProtoPie Enterprise


ProtoPie Enterprise는 조직을 위한 높은 보안 표준을 가진 기업용 솔루션입니다. ProtoPie Enterprise에는 아래 기능이 포함됩니다.
 
· 물리적으로 분리된 데이터 서버 (클라우드 기반 또는 회사 내)
· 하나의 인증서로 다수의 어플리케이션 혹은 웹사이트에 로그인할 수 있는 SSO(Single sign-on)시스템
· 조직 내에서만 접근이 가능한 사용자 및 사용 데이터


ProtoPie가 보안을 위해 하는 노력이나 ProtoPie Enterprise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ProtoPie 평생 무료로 사용하기




 



▼ 최신 ProtoPie 소식



매거진의 이전글 ProtoPie의 새로운 디자인 시스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