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29일 발생한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로 2025년 1월 4일까지 국가애도기간을 갖고 희생자를 추모하기 위한 합동분향소가 전국 20곳에서 운영됩니다.
사고가 발행한 무안과 전남 그리고 전국 주요 지자체에 설치된 합동분향소는 국가애도기간(지난 29일부터 2025년 1월 4일까지) 동안 운영예정이니 가까운 분향소 확인 후 방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사고 발생 지역인 전남에서는 무안국제공항 1층 2번 게이트 전면, 무안스포츠파크 실내 체육관,전남도청 만남의광장 등 3곳에서 분향소를 설치하고 조문받기로 했습니다.
그 밖에 서울시청 본관 정문 앞, 인천시청 애뜰광장, 울산시청 시민홀, 대구 달서구 안병근올림픽기념유도관, 세종시청 본관 외부 서편, 제주도의회 대회의실 등에서도 분향소가 차려집니다.
전국 주요 지자체에 설치된 합동분향소는 국가애도기간 내(2025년1월 4일까지) 동안 운영되지만 내년 1월 10일까지 운영하는 합동분향소(수원역사, 의정부역등) 도 있으니 사전 확인 후 방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무안공항 제주항공 7C2216편 여객기 참사 희생자분들께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또 분향소를 찾아 희생자분들을 추모하고 유가족분들과 아픔을 나눌 위로의 마음을 전해주세요.
https://www.mytravelnot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