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속 신비로운 세계를 육지에서 만날 수 있는 수중 사진관과 언더워터 포토존이 주목받고 있어요.
전문 수중 촬영 스튜디오부터 대형 아쿠아리움까지, 물 속 판타지를 현실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들이 전국 곳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인어공주가 된 듯한 몽환적인 수중 사진부터 거대한 수족관 속 신비로운 해양 생물들과 함께하는 포토존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4곳을 엄선했어요.
부산 최초 수중 촬영 전문 스튜디오인 물빛색 스튜디오는 관광편의시설업으로 지정된 부산 유일의 관광 사진업체예요.
인어 컨셉, 웨딩, 만삭 화보, 폴댄스 등 다양한 모델과 컨셉을 몽환적으로 연출하는 수중 공간을 활용해 이제껏 경험해 보지 못한 환상적인 수중 사진을 제공합니다.
동명대학교 뷰티케어학과와 산학협력을 체결하고 부산관광공사 2020 부산관광 콘텐츠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전문성을 인정받았죠.
특히 한복과 궁중복을 활용한 수중 촬영회, 해녀 컨셉 촬영회 등 독창적인 테마 촬영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어요.
수중무용단을 창단해 독창적인 수중무용공연 콘텐츠까지 개발하며 단순한 촬영을 넘어선 종합 문화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2011년 개장한 고양아쿠아특수촬영스튜디오는 수중, 수면, 폭파 등 고난이도 촬영이 가능한 국내 최대의 특수 촬영 전문 스튜디오예요.
폐정수장을 리모델링하여 만든 이 시설은 개장 이후 '기생충', '신과함께', '명량', '무빙' 등 총 100여 편 이상의 영화와 드라마가 촬영된 명실상부한 한국 영상산업의 메카입니다.
대형수조(58m×24m×4m), 소형수조(24m×11m×3m), 복합형 실내스튜디오(25m×20m×3.8m)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규모의 촬영이 가능하죠.
365일 날씨와 계절에 관계없이 촬영이 가능한 실내 스튜디오까지 갖추고 있어 연중 안정적인 수중 촬영 환경을 제공해요.
세계적인 방송과 영화의 명소로 만들어가고 있는 이곳은 일반인들도 견학과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수중 촬영의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서울에 위치한 수중 촬영 전문 스튜디오들은 접근성이 뛰어난 도심형 수중 사진관으로 주목받고 있어요.
씨네블루 수중촬영 스튜디오는 수중촬영 경험이 풍부한 전문 감독이 직접 설계에 참여해 제한된 시간 안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수중 촬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전문 시설입니다.
계단식 구조의 수조(길이15m×폭8.5m×깊이1.2m/6.3m)와 4시간마다 800톤의 물 전체를 순환하는 2.3m 초대형 여과기 2대를 설치해 투명하고 깨끗한 수질을 제공하죠.
딥그랑블루스튜디오에서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컨셉을 비롯해 다양한 테마의 수중 촬영이 가능해요.
수온은 평균 28-29도를 유지하고 있어 편안한 촬영 환경을 제공하며, 성수동에 위치한 수중촬영스튜디오에서는 광고, 뮤비, 개인화보, 수중프로필, 바디프로필, 수중웨딩 등 다양한 용도의 촬영이 가능합니다.
수담스튜디오는 수중 촬영 전문 스튜디오로 대전과 안양에 지점을 두고 있는 체인형 수중 사진관이에요.
수중한복 촬영을 포함해 다양한 컨셉의 수중 촬영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히 와디즈 펀딩을 통해 수중 한복 촬영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예약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수중 촬영의 새로운 세계를 제시하는 대표적인 스튜디오로 자리잡고 있죠.
물속에서 우아하게 펼쳐지는 한복의 아름다움을 간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어요.
접근성이 좋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 수도권과 중부권 이용객들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전문적인 수중 촬영 기술로 높은 품질의 사진을 제공합니다.
https://tourtoctoc.com/news/articleView.html?idxno=9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