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여름 감성의 포토스팟! 공주에서 특별한 인증샷"

by 여행톡톡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역사와 자연이 공존하는 충남 공주에서 이번 여름, 특별한 인증샷과 색다른 경험을 원한다면 주목해 주세요.



아직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지지 않았거나, 현지에서 이미 포토스팟으로 입소문난 명소를 엄선했습니다.


의당면 메타세콰이어길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공주시 의당면에 위치한 메타세콰이어길은 시원하게 뻗은 나무들이 양옆으로 줄지어 선 산책길입니다.



길게 이어진 나무 터널이 계절마다 다른 풍경을 선사하며, 사진을 남기기 좋은 대표 포토존으로 소문났어요.


방문객이 많지 않아 한적하게 걸으며 자연 속에서 여유를 만끽하기에도 딱 좋습니다. 계절에 따라 노을빛, 초록의 싱그러움 등 다양한 배경이 연출돼요.


불장골저수지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공주 반포면 송곡리에 자리한 불장골저수지는 이른 아침이면 저수지 수면 위로 물안개가 피어 오르는 모습이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호젓한 분위기에서 물과 숲이 어우러져 사진 찍기에 훌륭한 장소로, 자연의 고요함을 원하는 이들에게 인기가 높아요.


가을이면 단풍이, 여름이면 푸른 숲이 더해져 사계절 각기 다른 매력이 펼쳐집니다. 산책길도 잘 정비되어 있어 잠시 쉬어가기에도 제격입니다.


중동성당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공주시 원도심에 자리 잡은 중동성당은 언덕 위에 붉은 벽돌 건물과 아기자기한 마당으로 구성된, 감각적인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특별히 성당 앞이나 골목길, 그리고 성당 내부에서는 도시의 소음에서 벗어나 조용하게 머물다 가기 좋은 장소로 꼽히지요.


포근한 분위기와 클래식한 건축물이 여름에도 그늘진 쉼터를 제공해 방문객이 천주교 신자가 아니더라도 자유롭게 방문 가능합니다.


미르섬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금강신관공원 인근에 조성된 미르섬은 계절마다 다양한 꽃들이 피어나는 도시 속 작은 섬입니다.



봄엔 유채꽃, 여름엔 해바라기·마늘꽃, 가을엔 코스모스와 핑크뮬리가 장관을 이룹니다.


넓은 꽃밭 사이를 산책하며 사진을 남기기에 적합하고, 백제의 역사적 경관과 자연이 어우러져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내요.


꽃 개화 시기를 확인하고 방문하면 더욱 인상적인 여행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https://tourtoctoc.com/news/articleView.html?idxno=10046


keyword
작가의 이전글"여의도 루프탑에서 느끼는 도심 속 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