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생활용품·화장품 제조·판매 기업 크라시에 주식회사(홈프로덕트 컴퍼니)가 전개하는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비세이 CHOI가 한국인 여행객을 대상으로 팝업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는 2025년 7월 25일(금)부터 8월 7일(목)까지 일본 오사카 난바에 위치한 FLYING JAPAN TOURIST CENTER에서 기간 한정으로 진행됐다.
하다비세이 CHOI는 신경 쓰이는 피부 고민, 간단히 케어를 콘셉트로 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일본 현지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FLYING JAPAN TOURIST CENTER 내 설치된 크레인 게임을 활용해 캡슐 추첨 결과에 따라 다양한 하다비세이 CHOI 제품을 무료로 증정, 행사 기간 동안 많은 한국인 여행객들의 참여와 호응을 이끌어냈다.
하다비세이 CHOI 시리즈는 2010년 첫 출시 이후 일본 내 판매 실적이 꾸준히 성장하며 일본인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전체 매출 중 면세 매출 비중이 높고, 그중에서도 한국인 고객 비율이 두드러지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크라시에는 올해 3월 새롭게 출시한 하다비세이 CHOI 약용 화장수 니키비(여드름) 케어 [의약외품]와 하다비세이 CHOI 약용 마스크 니키비(여드름) 케어 28매입 [의약외품]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이벤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하다비세이 CHOI 약용 화장수 니키비(여드름) 케어는 천연 비타민 E를 나노화한 에멀전 기술을 적용해 피부 각질층까지 깊숙이 침투, 여드름 및 피부 트러블을 예방한다. 산뜻한 사용감과 함께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다비세이 CHOI 약용 마스크 니키비(여드름) 케어 28매입은 매일 5분 집중 케어가 가능한 마스크로, 피부 밀착력이 뛰어나 고민 부위에 충분한 보습을 전달한다. 기존 마스크의 인기에 힘입어 대용량 박스형으로 업그레이드돼 출시됐다.
이들 제품은 일본 전국의 돈키호테, 드럭스토어, 슈퍼마켓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일본 스킨케어 브랜드가 한국인 여행객을 주요 대상으로 한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크라시에 관계자는 “한국인 고객들의 높은 브랜드 선호도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팝업 이벤트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일본을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이 ‘하다비세이 CHOI’ 제품의 효과와 매력을 현지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접점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https://tourtoctoc.com/news/articleView.html?idxno=9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