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 용평리조트 내 뮤지엄 딥다이브에서는 대규모 미디어아트 전시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총 12가지 테마 공간에서 빛, 소리, 향 등이 어우러진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감각 경험을 할 수 있어요.
현장에서는 미디어아트뿐만 아니라 실제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맵핑카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방문하시면 다양한 즐길 거리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뮤지엄 딥다이브는 약 1,200평의 넓은 실내 공간에서 몰입형 전시를 즐기실 수 있는 곳입니다.
신비의 세계로 여행을 떠난다는 콘셉트 아래, 자연과 환상,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아트를 사진으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총 10개 작품관과 1곳의 맵핑카페, 1곳의 특별 미디어아트 작가 공간이 함께 마련되어 있으니, 전시 관람에 특별한 즐거움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FLASH, AIR TRAM, LIGHT HOLIC 등 다양한 이름의 12가지 테마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공간마다 빛, 사운드, 영상, 향기 등 각기 다른 미디어아트 요소를 활용해 관람객의 오감을 자극하고 있어요.
전문적인 미디어아트 설치와 함께 실제 자연경관 이미지를 더해 이색적인 경험이 가능합니다.
뮤지엄 딥다이브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입장마감 18시), 성수기에는 오후 9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차 공간은 300대까지 동시 이용이 가능하셔서 방문하기 편리해요.
실내 전시관 특성상 비나 눈 등 기상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 쾌적하게 관람 가능하며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합니다.
SPOON 맵핑카페에서는 디지털 영상을 감상하는 동시에, 실제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체험이 제공됩니다.
패키지 이용권을 구매하시면 해당 카페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별도 결제로 아이스크림을 주문하시고, 디지털 맵핑 영상을 감상한 뒤 직접 받아 맛보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tourtoctoc.com/news/articleView.html?idxno=106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