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파라디소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내에 위치한 유러피안 감성의 부티크 호텔입니다.
스위트룸 전 객실, 예술작품 전시, 프라이빗 라운지, 복합문화시설 등 다양한 시설이 곳곳에 준비되어 있어요.
9월에도 실내외 수영장과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으니 방문 때 참고하셔도 좋겠습니다.
아트파라디소는 58개의 전 객실이 스위트룸 구조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유럽풍 아르데코 스타일로 꾸며진 객실 내부에는 고급 가구와 독립 엘리베이터가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버시와 특별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요.
호텔 델루나 촬영지로도 알려진 실제 공간에서 예술작품을 감상하며 특별한 스테이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내부에는 다양한 장르의 현대미술 작품과 조형물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체크인 후 로비 및 플라자를 둘러보면 예술 감상을 위한 전용 공간 ‘아트 스페이스’가 운영되고 있다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국내외 작가의 작품을 가까이에서 관람하며 사진도 남기실 수 있으니, 감각적인 공간을 선호하는 분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투숙객 전용 프라이빗 라운지 ‘파나쉬(PANACHE)’와 컨템포러리 한식당 ‘새라새(SERASÉ)’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건물 내 피트니스센터, 미니바, 사우나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어 편안한 휴식 시간을 보내실 수 있어요.
또한 1층에는 상시 편의점이 연계돼 있어 생활 편의성도 높습니다.
아트파라디소 투숙객은 리조트 내 씨메르 온천·수영장, 찜질방 및 버츄얼 스파,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공간도 이용 가능합니다.
야외 수영장에서는 공항 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따뜻한 온수풀과 각종 테마풀이 준비돼 있어 실내·외 모두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내·외부 포토존도 다양해 사진 촬영이나 친구, 연인과의 스테이에 적합해요.
https://tourtoctoc.com/news/articleView.html?idxno=10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