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행톡톡 Apr 01. 2024

사진조차 아름다운 신기한 여행지 BEST 5

사진조차 아름다운 신기한 여행지 BEST 5

온라인 커뮤니티

옛날 해외여행은 대중교통이나 렌트로 방문하기 쉬운 접근성 좋은 여행지가 인기였는데요. 그로 인해 대도시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었으나, 최근에는 대중교통으로는 가기 어렵고, 사람의 때가 타지 않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보러 여행을 떠나는 일이 더욱 많아졌습니다.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사진만 봐도 이렇게 아름다운데 실제로 가보면 얼마나 더 웅장할지 기대를 하게 만드는, 세계 속 신기한 여행지들 5곳을 준비해 와 봤는데요. 우리도 세계적인 인기에 힘입어 함께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바간
미얀마
온라인 커뮤니티

미얀마 중북부에 위치한 위치한 바간은, 옛날에 11~13세기때 만들어진 것으로 알려진 고대도시로 유명한데요.

바간은 사원이 많은 미얀마 중에서도 손꼽히는 사원과 탑이 많기로 소문이 나있죠. 넓은 초원에 펼쳐진 예술적인 사원들과 곳곳에 심어져 있는 나무들로 인해 눈을 사로잡게 만드는 곳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마치 이 모습은 그림과 같이 매우 아름다운 모습을 자랑하면서도, 아침이면 안개가 끼면서 더욱 신비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미얀마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매우 만족도가 높은 명소 중 한 곳이라, 많은 투어사에서 이곳을 투어 하는 상품들을 만들고 있으니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베나길 동굴
포르투갈

온라인 커뮤니티

포르투갈은 축구도 굉장히 유명하지만, 해식동굴과 기암괴석이 많은 여행지로도 굉장히 유명합니다. 그중에서도 베나길 동굴은 아름다운 지형을 가지고 있기로 유명한 알가르베 해안에 위치해 있는데요.

돔 모양을 한 동굴 천정에는 거대한 구멍이 뚫려있고 그 사이로 햇살이 쏟아지죠. 유토피아로 향하는 비밀의 문이라는 별명도 얻게 될 정도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많은 분들이 베나길 동굴을 제대로 둘러보기 위해 보트투어를 이용하는데, 날씨가 나쁘면 베나길 동굴을 전부 보지 못해 운이 따라줘야 하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보통 날씨가 좋은 날 아침에 방문하게 되면 바람과 파도가 약해져 더욱 많은 곳을 접근해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복불복이기는 하나 저녁에 어두울 때 방문하면 너무나도 아름다운 색감의 동굴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피오르
노르웨이
온라인 커뮤니티

피오르란 협곡이라는 뜻으로 노르웨이에는 약 1200개에 달하는 피오르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 하나만 꼽기 매우 어려울 정도로 모든 피오르가 매우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 피오르 크루즈 투어가 따로 있을 정도로 유명한데요.

마치 영화 속과 같은 협곡 안 강가를 크루즈를 타고 돌아다니다 보면, 누구든지 반할 수밖에 없는 풍경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온라인 커뮤니티

한적해 보이는 마을뿐만 아니라, 그 마을을 감싸고 있는 호수와 산들이 조화를 이루어 매우 아름답다고 합니다.

이런 아름다운 모습 때문에 수많은 영화의 주요 무대가 되기도 하였다는데요. 그 외에도 수많은 애니메이션에서 협곡이 나오는 장면을 이곳에서 착안했다고 할 정도로 아름다운데,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리는 명소입니다.  

프란츠요제프 빙하
뉴질랜드
온라인 커뮤니티

뉴질랜드는 원래부터 천혜의 자연환경을 뽐내는 명소가 많은 국가로 유명한데요. 그중에서도 남쪽에 위치한 웨스트 국립공원에는 마치 협곡과 같은 프란츠요제프 빙하가 넓게 펼쳐져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하얀빛과 사파이어색의 조화로운 빙하사이를 걷다 보면, 영롱한 자태에 누구든 반할 수밖에 없다고 하는데요.

온라인 커뮤니티

프란츠요제프 빙하는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데, 헬기를 타고 투어를 하거나 카약을 렌트해 강을 따라 협곡을 지나 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코스는 단연 트레킹 코스로 좁은 얼음 협곡길을 걷다 보면, 웅장하면서도 마치 겨울왕국 영화 속에 빠져있는 듯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여행지입니다.  

모레인 호수
캐나다
온라인 커뮤니티

모레인 호수는 캐나다 앨버타 주에 위치한 거대한 규모의 호수인데요. 캐나다 최초의 국립공원으로 소개되고 있는 밴프 국립공원 가운데 위치한 빙하호입니다.

이 호수가 있는 곳이 로키산맥이 있는 곳이라, 로키산맥의 보석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요. 별명과 걸맞게 이 호수의 물빛은 영롱하고도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을 뽐내기로 유명합니다 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러한 이유는 호수에 퇴적되어 있는 미세한 암석가루가 푸른빛만을 반사해, 모레인 호수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유의 빛을 띠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호수에 카약을 빌려 유유자적 떠있으면, 옆에 웬켐나산과 함께 침엽수림들이 아름다운 장관을 보여줍니다. 이런 모습으로 인해 천국에 여유롭게 떠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고도 하네요.


작가의 이전글 해외 여행 고수라면 꼭 실천하는 꿀팁 6가지 총정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