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타북으로 행정 업무 자동화하기
안녕하세요, 쿼타북입니다.
번거로운 스톡옵션 계약 관리를 쿼타북으로 효율화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맞춤형 계약서 자동 생성, 전자서명 프로세스 통합, 데이터 실시간 연동, 일괄 처리 기능까지 스톡옵션 행정 업무의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쿼타북의 핵심 기능과 실제 활용 사례를 알아보세요.
스톡옵션 계약서는 어떻게 작성해야 할지 고민 중이신가요?
쿼타북의 스톡옵션 계약서 양식을 이용해 보세요.
고객사 여러분은 쿼타북에 로그인하셔서 바로 받아보실 수 있어요.
아직 쿼타북을 쓰고 있지 않다면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쿼타북에서는 각 스톡옵션 계약 조건에 맞춘 계약서를 자동으로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부여 수량, 행사가 등 개별 계약에 대한 내용을 채워주시면 계약서가 자동으로 만들어져요.
부여 예정자가 많다면 엑셀로 한 번에 올리기도 가능합니다. 부여 인원이 많을수록 더욱 편리하겠죠?
담당자가 계약서 생성 후 날인 요청을 보내면, 요청 받은 피부여자가 쿼타북에서 전자 날인을 할 차례입니다.
피부여자가 ① 개인 정보와 계약서 내용을 확인한 뒤, ② 전자 서명을 하면 계약이 완료되어요. 쿼타북과 함께라면 원격 근무 환경에서도 문제없이 스톡옵션 계약이 가능합니다!
날인이 완료된 스톡옵션 내역은 서비스 내 ‘부여된 옵션 관리’ 페이지에 자동 기록되기 때문에, 옵션 현황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그때마다 수기로 스프레드 시트를 채워넣어야 했던 수고로움이 사라져요!
현재 스타트업 업계는 신규 인재 채용과 직원들의 동기 부여를 위해 어느 때보다 적극적으로 스톡옵션 제도를 이용중이에요. 입사 시 또는 매 분기마다 빈번하게 스톡옵션을 부여하는 스타트업이라면, 쿼타북을 통해 스톡옵션 계약을 효율화 해보세요.
복잡한 스톡옵션 계약, 쿼타북과 함께라면 쉽습니다.
▶︎ 쿼타북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