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Mar 26. 2018

드디어 오디오크리에이터 채널 오픈!

새로운 도전은 늘 듁은듁은!

요새 뭐든지 많이 도전하고 시도해 보는 나를 보고 지인이 카톡을 하나 보냈다. 네이버에서 오디오클립 서비스를 하는데 크리에이터를 모집하니 한번 해보란 권유.

도전해 보고 안 되도 그만이니, 급히 대충 지원했는데 덜컥 선정 되고 말았다. (야호!)


오 마이 갓!!



첫 녹음을 해야 하는데,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주말에 녹음을 마쳤다. 채널 이름은 <넘어질 수 있는 권리>로 지었다. 지인인 지영킹님의 아이디어! (넘나 감사~)

앞으로 이 채널을 통해 삶에서 넘어질 수 있는 권리를 적극적으로 누리며 살아가는 모습을 방송할 예정이다. 벌써 부터 게스트로 나와주겠다는 분들이 많아서 행복한 고민 중.



그나저나 오디오 녹음과 편집은 또 다른 영역 이었다. 회사에 차장님이 '오다시티'라는 오디오 편집 프로그램을 알려 주시지 않았다면, 첫 녹음은 언제 끝났을지 상상이 안 된다. 또 진행하고 있는 글쓰기 방에서 오디오크리에이터 선배 한 분을 만나서, 시그널 음악 구매하는 것부터 이것 저것 많이 배웠다. (역시 손이 많이 가는 스타일이다 나는...) 그래도 이렇게 첫 녹음을 마치고 나니 오글오글 하기도 하지만, 기분이 너무 좋다.

뭔가 새로운 영역을 도전해서 배우는 일은 늘 가벼운 흥분과 함께, 마음을 새롭게 해준다. 앞으로 어떤 일들이 또 벌어질지 기대된다.


<넘어질 수 있는 권리> 오디오 클립 채널 많은 구독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__) 꾸벅.

#구독은사랑입니다

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610  



*깨알홍보*

오디오클립 채널 댓글 중 3분 선정하여,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물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 (아마도 매우 높은 확률일지도...ㅎㅎ)

매거진의 이전글 경험수집잡화점 플러스 친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