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Sep 01. 2018

너무 앞만 보고 달려가지 마세요.

넘어질 수 있는 권리 오디오 클립

한 주도 잘 지내셨죠? <넘어질 수 있는 권리> 오디오 클립을 녹음 했습니다. 오늘이 연재 날인데 1시부터 강남에 약속이 있어 아침에 짬을내어 녹음하고 이동하는 지하철에서 녹음 편집을 하려고 계획하고 나왔는데 자리에 못 앉았네요 ㅠㅡㅠ (엄청 눈치싸움을 펼쳤으나, 제가 눈치가 없는걸로..)

그래도 중간쯤 간신히 자리 잡고 엄청 집중해서 오디오 편집을 끝냈네요. (오는 길에도 조금 더 하긴 했어요)

약속을 기다리며 지하철 벤치에 앉아서도 편집 ㅋㅋㅋ


이번 오디오클립은 채사장님의 <우리는 언젠가 만난다>에서 건져올린 한 문장을 가지고 제 생각을 풀어보았습니다. 너무 앞만보고 바삐 가는 것 보다 주위를 살피는 여유가 왜 중요한지 이야기 했어요.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610/clips/17


작가의 이전글 경험수집잡화점 소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