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Dec 09. 2018

50일 1주1회 글쓰기 6기 모집!

5기 멤버들 수고 많으셨어요~^^

안녕하세요 피터에요. 

『50일 1주1회 글쓰기』모임 5기 과정이 오늘로 끝이 나네요. 함께 즐겁게 참여해주신 5기 멤버들 덕분에 50일 동안 다양한 글을 읽고 공감할 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6기 과정도 바로 멤버 신청을 받습니다. 

6기 과정은 2018.12.10 - 2019. 1. 28 일까지 진행됩니다. (중간에도 참여하실 수 있으니 신청하세요^^)

신청하러가기



[모집내용] 

안녕하세요 (*•̀ᴗ•́*)و ̑
살면서 글을 쓰던지 강의를 하던지 둘 중에 하나는 꼭 해야 한다고 합니다. 왜 그럴까요? 그 두 가지가 예상 못한 기회들을 가져다 주기 때문입니다.
이건 저도 실제 경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글쓰기 모임을 만들었습니다. 이 모임을 통해 여러분의 블로그에 콘텐츠가 쌓이길 기대합니다. 그리고 한발 더 나아가 스스로를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망설이고 있다면 시작해 보세요!

이런 분들에게 권해 드립니다.
대상1. 난 블로그라는 게 없다. ▶ 전 기수에서 새로 블로그 만드신 분 많았습니다. 이렇게 시작해 보자고요!
대상2. 글을 쓰고 싶은데 용기가 나지 않는다. ▶ 댓글과 응원으로 격려해 드립니다. Yes, You can.
대상3. 글을 쓰긴 하지만 구독자(또는 이웃)가 넘나 없어 댓글도 없고 자괴감만 생긴다. ▶ 함께하시는 도전 멤버들이 활발히 찾아가실 거예요~
대상4. 그냥 글쓰기가 좋다. ▶ 사랑합니다. ^^

[운영방법]
- 참가 조건: 자신의 블로그가 필요하고, 없는 분은 만든 후 신청해 주세요
- 도전 기간: 50일
- 운영 방식: 신청 후 초대받은 카톡 오픈채팅방에서 온라인으로 매일 인증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
- 인증 방법
1) 자신의 블로그에 일주일에 한 편의 글을 쓴다.
2) 글을 쓰고 채팅방에 자신이 쓴 글의 링크를 공유한다. (일주일 최대 3편까지만 공유)
3) 구글 설문지에 이름과 쓰신 글의 링크를 인증한다. (설문지는 채팅방의 공지로 걸려있으며, 데이터는 인증현황 관리에 사용됩니다)
4) 멤버들은 해당 글들을 읽어주시고, 댓글로 응원, 격려 등의 소통. (모든 글에 댓글을 남길 필요는 없지만, 적어도 1~2개는 남겨주세요, 주는 만큼 받습니다 ^^)

*도전에 참가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제출과 함께 모임 안내 메일이 자동 회신되며, 바로 메일을 받지 못하신 분은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청하러가기 



아래는 5기 멤버 들의 인증 결과입니다. 실제로 더 쓰시고 인증을 잊어버린 경우도 있어 이보다 더 많이 쓰시긴 했을 텐데, 일단 결과로 들어온 것만 정리했습니다. 100% 이상 달성하신 분이 총 10분이네요. 목표 달성 축하드립니다. (๑˃̵ᴗ˂̵)و 

목표를 달성하신 분들의 글은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박찬미님 http://bit.ly/2L5lo3X

일과삶님 http://bit.ly/2BYU8S0

김희정님 http://bit.ly/2C0Llz3

라떼파파님 http://bit.ly/2BZKgqQ

행복냐옹이님 http://bit.ly/2BZc5Qd

강철경님 http://bit.ly/2BYS5gP

지영님 http://bit.ly/2BZcy4V

열귀님 http://bit.ly/2BZcm5H

소녀챔프님 http://bit.ly/2C0fUok



이번에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신 분들도 계속 참여할 기회가 있으니, 다음번에는 목표 달성을 도전해보시길 바래요. 그런 와중에 글쓰기의 재미에 흠뻑 빠지시리라 생각합니다. ^^ 

신기하게요 [브런치를 읽다] 페북 페이지에 50일 글쓰기 멤버로 참여 중이신 일과삶님, 김희정님, 소녀챔프님의 글이 연달아 소개되었네요. 축하드립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하루 15분 필사모임 12월 반 모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