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Sep 05. 2019

50일 동안 1주 1회 글을 써보아요!

글 쓰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50일 1주 1회 글쓰기 13기 모집 ✈️

모집기간 : 9월 6일 - 9월 16일

진행 기간 : 9월 17일 - 11월 5일

시작일 : 9월 17일 (화요일)

신청하러 가기(클릭)✅


여러분 글을 쓰고 싶으신가요?

경험수집잡화점의 인기 과정 중 하나로 총 530여분이 참여하신 《50일 1주 1회 글쓰기 모임》13기에 참여할 멤버를 모집합니다. 50일 1주 1회 글쓰기 모임은 카톡 오픈채팅방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모임으로, 1주일에 1편~3편(최대)의 글을 쓰고 참여 중인 채팅방에 공유하며, 서로 소통하는 모임입니다. 다른 사람이 쓴 글을 읽으며 타인의 관점을 취하는 법을 배우기도 하고, 글쓰기의 자극을 받아 스스로도 글쓰기를 해나갈 수 있습니다. 멤버들이 찾아가 댓글로 응원하며 소통하기 때문에 글쓰기에 재미가 부쩍 늘어나실 거예요~ (*•̀ᴗ•́*)و ̑̑ 소리 없는 메아리는 이제 그만!


살면서 글을 쓰던지 강의를 하던지 둘 중에 하나는 꼭 해야 한다고 합니다. 

왜 그럴까요?

그 두 가지가 예상 못한 기회들을 가져다 주기 때문입니다. 이건 저도 실제 경험하고 있습니다. (글을 쓰며 출간 제안받아 책도 냈고, 현재도 계약을 해서 책도 쓰고 있습니다. 또한 강연 요청도 받고, 여러 모임도 운영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그래서 글쓰기 모임을 만들었습니다. 이 모임을 통해 여러분의 블로그에 콘텐츠가 차곡차곡 쌓이길 기대합니다. 한발 더 나아가 스스로를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망설이고 있다면 시작해보세요!

글쓰기의 실력을 늘리기 좋은 방법 중 하나로 서로의 글을 합평하며 피드백을 나누는 방법이 효과적인데, 50일 글쓰기 과정 중 온라인 그룹콜 기능으로 서로 합평을 할 수 있는 옵션도 준비했습니다. (총 3회, 옵션 선택 시 참여)

12기 채팅방에서 공유된 멤버들의 글과 글쓰기 팁 링크들을 일부 소개합니다. 평소라면 읽지 않았을지도 모르는 다양한 주제의 글을 만날 수 있는 것도 글쓰기 모임의 좋은 점 중 하나라고 생각되네요. (^^)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건, 글쓰기 재능보다는 남들에게 미숙한 글을 보여줄 뻔뻔함일지도 모릅니다. 글은 확실히 쓸수록 늘 수밖에 없고, 다른 사람들에게 용기 내어 보여줄수록 좋아집니다. (^^)


모임에 참가하고 싶으신 분은 신청서를 제출해 주세요(^^) → 신청하러가기

1:1 문의는 여기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중요한 일을 끝내는 모임 2기 오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