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를 만들고 싶으신가요? 운영에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2년여간 25개가 넘는 온/오프라인 커뮤니티에서 1800여명을 만나며, 시행착오 끝에 얻은 자동화 노하우를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도록 특강을 준비했습니다. 커뮤니티 운영에 관심이 있고, 운영 노하우가 궁금하시다면 한번 놀러 와 보세요. (오프라인 참석이 어려운 분들은 혼자서 보면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영상도 준비했으니 참고해주세요!)
일시 : 10월 24일(목) 저녁 7:30 - 10:00
장소 : 강남역 1분 거리 인근 세미나 룸 (신청자에게 별도 공지) → 신청하러 가기
이런 분들이 참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모임을 운영하려고 준비를 하고 계신 분
실제로 모임을 운영하고 있어 관리가 필요하신 분
업무상 모임을 자주 주최하시는 분
1인 기업가로서 모임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가 필요하신 분
다량의 이메일 발송이 많으신 분
온라인 커뮤니티를 만들어 보고 싶으신 분
새로운 온라인 도구 활용을 통한 생산성 향상에 관심이 있으신 분
이 특강에 참석하시면 하실 수 있는 일들이에요.
모임 신청을 편하게 받고, 신청한 인원 정보 자동 정리
신청이 들어오면 미리 설정한 답변 자동메일 발송
제목과 내용이 서로 다른 다량의 메일 원클릭 발송
개인 정보 노출 없이 안전하게 모임 운영
자주 묻는 질문 자동 답변 기능
모임 신청 선착순 마감하기
운영 데이터를 쌓고, 원하는 데이터 대시보드 구현
클릭을 부르는 링크 만들기
다양한 온라인 도구를 활용해 커뮤니티 관리 및 운영을 자동화하는 것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한 번 와보세요. 덤으로 25개 넘는 모임을 운영하며 쌓은 모임 기획 및 모집과 운영 노하우도 얻으실 수 있습니다. (^^)
중요한 일을 할 시간은 늘 부족하죠. 상대적으로 덜 중요한 일들이 우리의 발목을 붙잡아서 그럽니다. 일을 잘하는 사람들은 이런 일들을 어떻게든 자동화시키려고 방법을 찾죠. 여러분도 쉽게 자동화할 수 있는 일은 시스템에게 맡겨버리고, 중요한 일을 하세요~
혹시 노션에도 관심이 있으신가요? 2시간 배워 바로 써먹을 수 있는 특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