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국파티이벤트협회 Sep 12. 2017

크래프트맥주 파슨스와 함께한 협회 네트워킹 파티

파티플래너, 파티스타일리스트, 파티플로리스트 수강생과 함께한 네트워킹파티


지난 9월 6일 파티공간 청담동 펜타리움에서는 사단법인 한국파티이벤트협회 패밀리파티가 진행되었습니다. KPEC 은 korea party event corporation 의 약자랍니다.

파티이벤트(파티와 이벤트의 합성어) 관련해서는 최초, 유일의 사단법인 비영리 재단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KPEC 은 그동안 엄청난 성장을 일궈 냈습니다.

이날 KPEC 의 임원진과 각 분과 파트장 그리고 수강생 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 사교와 정보를 교류하는 네트워킹 파티가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리얼플랜, 한국파티이벤트협회와 십 년째 함께 해오신 이민호 대표님의 크래프트맥주 브랜드 파슨스와 함께해서 더욱 빛이 난 파티였습니다. 시스크와 파슨스는 파티에 정말 어울리는 맥주라고 할 수 있는데요, 청량감 있는 라거 맥주인 시스크와 크래프트맥주이기는 하나 대중적이고 여성의 입맛까지 사로잡는 파슨스 맥주는 다양한 파티어들과 어우러졌습니다.

레인보우 대작전

서로 다른 색깔의 띠를 대화를 통해 획득하여 무지개 색을 모두 완성하는 사람에게 경품 증정

테이블 롤링 네트워크

스탠딩 테이블에 놓여 있는 대화 키워드를 사용해 자연스럽게 친해지는 프로그램


등은 한국파티이벤트협회 파티플래너 수강생이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였답니다.

이날 파티에는 파티플래너 수강생뿐 아니라 파티스타일리스트, 파티플로리스트 수강생도 함께하여 앞으로 있을 장애인 결혼식 기획과 할로윈 파티 등이 치러질 펜타리움을 경험하고 머릿속으로 기획해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전국에서 올라와 주신 이사님들과 파트장님들 덕분에 파티의 목적을 모두 달성하는 하루였습니다. 지방에서 올라와 수업을 듣는 수강생들에게는 가 지부의 지부장님들과의 네트워킹이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 한 분 한 분 지부장님들과 소개를 시켜 드리고 명함을 주고받아 앞으로의 비즈니스를 도모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파티는 사교와 비즈니스의 장입니다.

앞으로 있을 다양한 현장실습과 협회 파티를 직접 책임지고 성공적으로 이끌어낼 파티플래너 여러분과 파티플래너와 함께 공간을 스타일링할 파티스타일리스트, 파티플로리스트 여러분의 협력이 필요한 것입니다.

사)한국파티이벤트협회의 파티종합아카데미는 1년에 2회(2월, 8월) 개강하며, 협회와의 지속적인 교류와 협회 프리랜서 자격이 주어져 말 그대로 협회 패밀리들의 등용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파티종합아카데미 정보 바로가기

많은 파트장님들이 실제 한국파티이벤트협회 파티종합아카데미를 수료하신 분들입니다.

현재 서울 경기를 비롯해 전국에서 파티플래너로, 파티스타일리스트, 파티플로리스트, 케이터링디렉터, 페스티벌플래너, 웨딩디렉터로 활약하고 있기에 더욱 뿌듯하고 보람있는 파티였습니다.

크래프트맥주 파슨스와 함께한 한국파티이벤트협회 패밀리 네트워킹파티는 애프터파티로 밤새 진행되었다는 후문입니다.

미래의 파티업계를 책임질 파티플래너, 파티스타일리스트, 파티플로리스트, 케이터링디렉터, 페스티벌플래너, 웨딩디렉터 여러분과 한국파티이벤트협회는 함께 나아갈 것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부산 파티플래너 키즈 물총 페스티벌 기획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